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네이마르♥블핑 리사 열애설

반응형
 


현재, 브라질 축구선수 네이마르와 블랙핑크 지수가, 열애설에 휩싸이며 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네이마르는 블랙핑크의 팬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그는 과거, 게임 “배틀 그라운드”를 플레이 하며 블랙핑크 시리즈 스킨을 사서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그는 블랙핑크 히트곡 “How You Like That”의 안무를 따라추며 찐팬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지난 8월, 자신의 트위터에 직접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을 공유해 신곡 홍보에 직접 나서기도 했죠. 때문에 네티즌들은 “네이마르가 블랙핑크에게 사심이 있는것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블랙핑크 리사는 자신의 SNS에 네이마르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별다른 설명없이 업로드 했는데요, 사이 좋게 머리를 맞대고 찍어 팬들의 반응이 굉장히 뜨겁다고 합니다.

 


리사가 네이마르와 찍어서 올린 사진은 같은 멤버 제니가 열애설에 종종 휩싸인 것과 달리, 리사는 열애기사를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열애와는 거리가 멀었기 때문이죠.


두 사람은, 최근 파리 공연을 위해 프랑스를 방문중인 리사가 현지에서 네이마르와 만난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이 어떤 경로로 만났는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블랙핑크의 열혈팬인 네이마르측에서 먼저 컨택했을 거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한편, 같은 멤버 제니는 끊임 없이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곤 하는데요, 최근 그녀가 프랑스 자크뮈스의 애프터 파티에서 남성과 함께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도 포착되어 ”뷔와 결별하고 새로운 남성과 교제중이다.”라는 주장도 제기되었습니다.


또한 제니를 이은 로제 역시 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인 스포티파이의 음악 사업부 공동대표 제레미 얼리치와 같은 호텔에 묶으며 함께 하고 있는 정황들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죠.

 


과거부터 현재까지 아이돌들의 열애설은 큰 화제가 되곤 하는데요, 리사와 네이마르가 함께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