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현대, 신라 재벌가까지…? 최근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성의 정체 ㄷㄷ

반응형

최근 삼성, 현대를 비롯한 재벌가부터 연예인들까지 찾는 여성이 있습니다. 바로 오은영 박사인데요.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오은영 박사, 대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최근 사람들이 그녀를 찾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현대차 정의선

현대자동차 그룹 정의선 회장 역시, 오은영 박사를 만난 재벌가 중 한 명입니다.

명목은 직원들의 마음 건강을 챙기려는 취지였는데, 정 회장 역시 마지막 질문자로 참여했죠.

정 회장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세대 간 간극 해소 방법’, ‘직장에서의 바람직한 소통 방법’ 등을 물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차 내에서 MZ세대라 불리는 젊은 직원들과 경영진이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겠다는 의지를 선보인 것이라 하네요.

신라호텔 이부진

삼성 그룹 이건희 회장이 굉장히 아꼈다는 신라호텔 사장, 이부진도 오은영 토크 콘서트에 직접 참석했는데요.

재벌의 모습이 아닌 같은 엄마로서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순수하게 정말 자녀 교육에 대한 조언을 듣기 위해 참석했다고 보고 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이부진 사장은 지난 2020년 전 삼성전기 고문인 임우재와 이혼을 했지만 아들 발표회, 학예회 때는 빼먹지 않고 학교에 참석하는 열혈 엄마이기 때문이죠.

이유가 어찌됐건 현대차 회장도, 신라호텔 사장도 찾는 오은영 박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건, 팩트인 것 같네요.

방송에 출연하는 이유

오은영 박사는 최근 모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들의 품성이나 정서적, 경제적 상황 등 근본적인 문제들을 해결해야 아이들의 양육도 올바르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져주고 있죠.

그래서 최근에는 MZ 세대의 고민, 부부문제, 직장 내 문제까지 ‘오은영 솔루션’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는데요.

“경제적, 시간적 이유 등으로 상담소나 스튜디오를 찾아오지 못하는 분들이 더 많다. 그런 분들에게 방송을 통해 찾아가겠다”며 자신이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기도 했습니다.

팬데믹 이후 다양한 감정의 변화를 느끼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괜찮다’, ‘잘하고 있다’는 위로를 던져주는 오은영 박사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