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지석진 농락하냐?” 유재석이 SBS 연예대상 PD에게 날린 일침

반응형
출처 : SBS 연예대상

유재석이 SBS 연예대상을 수상하게 되자, 일침을 날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지석진이 작년 SBS 연예대상에서 명예사원상을 수상받으며 “쌀 20kg + 금 10돈”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출처 : 메디먼트뉴스

당시 지석진이 여러번 대상 수상에 기대감을 보였기 때문에 SBS 연예대상 측에서 지석진을 우롱한 것이 아니냐는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출처 : SBS 연예대상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이경규가 지석진의 명예사원상 수상소감 도중 자신의 이름을 호명되자, 손가락질을 하며 “줘도 안 받아요”라고 말하였죠.

출처 : SBS 연예대상

곧이어서 정색까지 하며 “그건 나가라는 거야! 너 관두라는 거라고”라고 말해 시상식을 진행하던 MC들이 당황스러워하며 “그런 거 아니에요”라고 말하는 상황까지 찾아오고 말았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이경규가 지석진이 하고 싶은 말 대신 해준 거 아니냐”, “저걸 참네, 석진이 형 그릇이 크시네”와 같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출처 : SBS 연예대상

게다가 지석진이 명예사원상을 수상했을 당시, 미운 우리 새끼 팀 전체가 대상을 수상받게 돼서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았죠.

출처 : SBS 연예대상

이번 SBS 연예대상에서는 지석진이 “명예사원상” 조차도 받지 못하고, 유재석이 대상을 받게 되자 유재석이 단상에 쉽게 오르지 못하고 그대로 얼어붙고 말았습니다.

출처 : 메디먼트뉴스

결국 단상에 오른 유재석이 “지석진, 탁재훈 등 다른 분들에게 죄송하다”, “모든 가질 수 있는 영광을 지석진에게 드리고 싶다”, “형 진짜 미안해요”라고 말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네티즌들 또한 지석진에게 SBS 연예대상을 주지 않아 부정적인 의견이 쇄도하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네티즌의 댓글처럼 “명예사원상? 나이 먹을만큼 먹은 사람들한테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와 같은 반응과 함께, SBS 연예대상을 향한 비난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