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서인국♥강미나 열애설

반응형
출처 : KBS 2TV

배우 서인국과 걸그룹 출신 배우 강미나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Mnet TV>

강미나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를 통해 데뷔해 걸그룹 ‘아이오아이’와 ‘구구단’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데요.

출처 : KBS2 <미남당>

후에 강미나는 서인국&오연서 주연 드라마인 KBS2 드라마 ‘미남당’에 출연하게 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KBS2 <미남당>

서인국과 오연서는 드라마 ‘미남당’ 속에서 키스신을 능숙하게 소화해 이슈가 된 적이 있죠.

출처 : 유튜브 채널 <COSMOPOLITAN Korea>

드라마 관련 인터뷰에서 서인국이 오연서의 보조개를 콕 찍어보며 장난을 칠 정도로 돈독한 사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스토리제이컴퍼니>

게다가 서인국과 오연서는 또 다른 배우 권수현과 KBS2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를 준비할 정도로 친밀한 사이를 보여주었는데요.

출처 : KBS2 <미남당>

반대로 강미나는 ‘미남당’ 속 상대배우였던 곽시양과 키스신이 있었습니다.

출처 : 벅스

하지만 정작 서인국의 신곡 ‘Fallen’의 뮤직비디오는 강미나에게 출연을 부탁해 주목을 받았죠.

출처 : 강미나 인스타그램

그리고 강미나와 함께 뮤직비디오에 쓰일 소품으로 커플 사진을 여러개 촬영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강미나 인스타그램

강미나가 그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면서, 서인국을 “우리 인국이 오빠”라고 불러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출처 : 강미나 인스타그램

강미나가 공개한 사진들 중에 욕실에서 함께 양치를 하고, 같은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장면이 있어 서인국과 강미나가 사귀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인터뷰에서 서인국이 “미나는 극 중, 욕을 한다거나 때릴 때 무척이나 조심스러워한다”고 밝혔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그런데 상대배우였던 곽시양이 “아닌데요. 너무 많이 맞았는데요?”라고 말해 강미나가 서인국에게만 다른 태도를 보인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