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외국인 관광객들이 상상했던것과 달라서 놀란점

반응형

 

Q. 한국에는 어떻게 오게 됐나요?

 

역시 케이팝!

 

Q. 한국하면 떠오르는 것은?

실제로 보고 느끼는 경험의 중요성

 

Q. 한국에 오기 전 상상했던 모습이 있나요?

패션! ㅎㅎㅎ

이태원 프리덤 ㅋㅋㅋ

 

역시 한국 음식! 굿 ㅋㅋㅋ

 

Q. 한국에 오고 나서 들었던 생각은? 

상상 이상의 한국의 모습 !

선입견 없이 그대로 바라보기! ㅎㅎ

 좀 더 알아가고 싶고 여행하고 싶은 한국 ! ㅎ

한국과 싱가포르가 비슷한 점이 많다?!

 대박 중의 대박인 나라, 한국~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