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미해병대 VS 한국해군 전투식량 바꿔먹어보기

반응형

 

미국 전투식량!

애플소스가 생긴 것을 보고 눈이 휘둥그레 ㅎㅎ

땅콩소스가 2개나 들어있는 미국 전투식량 ㅋㅋㅋㅋㅋ

물을 넣는 발열팩!

기다리는 자에게 식량이 온다!

미쳐따리~

소스처럼 퍼먹어도 되는 파스타~!

맛있을 것 같죠?ㅋㅋㅋㅋㅋ

디저트로 들어있는 애플 시나몬 바 ㅎㅎ

읭???? 소스를 마신다!?!?!?

걸쭉한 느낌이네요~

은 인정! ㅋㅋㅋㅋㅋ

 

한국 전투식량!

한꺼번에 다 넣어서 데우는 한국 전투식량!

물이 필요없는 한국 전투식량~!
부풀어 오르면 성공!

간식은 초코볼 ㅎㅎ

볶음김치 시식하고 극찬중인 브레넌 ㅋㅋㅋㅋㅋ

한국 입맛이 더 맞나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