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3년된 묵은지를 처음 먹어본 외국인들의 반응!

반응형

<오늘의 음식 - 3년된 묵은지>

???????????????????????

묵은지의 신맛에 감탄! ㅋㅋㅋㅋㅋ

이것이 김치다!!

묵은지만 먹어도 맛있는 맛!

크으~

생각보다 훨씬 더 맛이 좋은 묵은지 ㅎㅎ

역시 김치찌개는 묵은지로 만들어야 제 맛이죠 ㅎ

어떻게 해서 먹어도 맛있죠 ㅎ

 

<두번째 음식 - 묵은지 김치찜>

묵은지 맛을 알아서 더 군침도는 김치찜 ㅋㅋㅋ

밥에 김치를 딱 올려서 싸먹으면 꿀맛!

깊고 묵직한 묵은지 김치찜의 맛!ㅋㅋㅋ

엄지척!!!ㅎㅎ

한 번 맛보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한국 음식 맛ㅋㅋㅋ

두부도 김치찜에 빠질 수 없죠 ㅎ

 

<그냥먹기 VS 김치찜>

요리하면서 신 맛이 날아가죠 ㅎ

김치찜은 오래 푹 익힐수록 더 맛있어져요!

오늘 저녁은 김치찜 ㅋㅋㅋㅋㅋ

먹어도 또 먹고 싶어지는 중 ㅎㅎ

 

<새김치 VS 묵은지>

묵은지 짱!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