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분 정보

소속사에게 핸드폰 뺏긴 아이돌 top3

반응형

스마트폰에 중독된 청소년이 34%라는 요즘,
소속사에게 핸드폰을 뺏기거나
합의 후 반납해 핸드폰 없이 생활했던 아이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 희진은 2018년 LG G7의 광고모델까지 했지만
정작 이달의 소녀는 개인 핸드폰이 없는 그룹으로 지내왔습니다

그래서 츄는 2019년 한 인터뷰에서 요즘은
시집을 읽고 가사를 쓰기도 하는데
핸드폰이 없어서 종이 위에
기억나는 좋은 말들을 써 놓는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는 2019년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또 한차례 증명이 됩니다


아육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에 참여한 이달의 소녀는
핸드폰이 없어서 영상을 보면서 배틀그라운드 공부를 했다고 하는데요

해설은 "이달의 소녀는 핸드폰을 잡고 있는게 그냥 행복한 거에요"라며
핸드폰을 잡고 해맑은 이달의 소녀 멤버들에 대해 언급하기도 합니다

이날 이달의소녀는 글로 배운 게임실력에 높은 순위를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킬을 기록하기도 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덕분인지 2020년에는 핸드폰이 생겼다고 합니다


<우주소녀>

2016년 데뷔한 우주소녀는 1위를 할 때까지
회사에 개인휴대폰을 반납하기로 했다는데요

MBC 라디오스타에 나온 보나는 사실 못 쓰게 하니까 더 쓰고 싶었다
회사, 매니저 몰래 개인 휴대폰을 개통한 사실을 털어놓았습니다

우주소녀는 몰래 휴대폰을 쓰기 위해
휴대폰을 감추는 데에 달인이 되었다는데요


물티슈를 모두 빼낸 다음 휴대폰을 넣고
그 위에 다시 물티슈를 깔아 숨기기도 하고
숙소가 1층이었던 터라 핸드폰을 비닐에 넣어서는
땅에 묻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어렵게 개인폰을 사수하던 우주소녀는
약속한 데로 2018년 10월 첫 1위를 수상해
이제는 공식적으로 핸드폰을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러블리즈>

러블리즈 역시 데뷔와 함께 회사에 핸드폰을 반납한 그룹입니다
1위를 하게 되면 그때 개인핸드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했다는데요

이때문에 웃지 못할 일도 발생하고 맙니다

2015년 수능날, 러블리즈 수정은 아침부터 기자들 앞에 나서
포토타임도 가지고 인터뷰도 하는 등
밝은 모습을 보이며 수능장에 들어가는데요


수능을 마치고 나온 수정은 다시금 기다렸던 팬들과 인사를 나눕니다

그리곤 곧 당황하기 시작하는데요
자신을 데리러 와야할 회사 매니저가 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핸드폰이 없어서 바로 연락을 하지 못한 수정은 계속 기다리다가
학교 관리실에서 전화를 빌려 회사에 전화까지 하는데요


결국 택시를 타고 갔다고 합니다 ㅎ

후에 밝혀지길 회사에서는 수능 끝나는 시간을
잘못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러블리즈는 2017년 5월, 첫 1위를 차지해
공식적으로 개인핸드폰이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