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요즘 방탄소년단 팬들을 진저리치게 만드는 한가지

반응형


HEY, ARMY! LOST THIS?

지금 움찔!하신분 아미분들 계시죠?ㅋㅋ




빅히트에서 최근 진행 중인 아미피디아 큐알코드 이벤트 덕에 

여기저기서 계속해서 나타나는 헤이아미! 헤이아미!




처음에는 신선한 기획으로 팬들을 재미있게 했던 이 기획이

현재는 팬들을 진저리치게 만들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이 기획의 목표는. 전세계 곳곳에 뿌려져 있는 

2080개의 큐알코드를 팬들이 합심해서 찾는 것인데요.



거기다 찾는다고 끝이 아니라, 팬들만 알 수 있는 내용을

담은 퀴즈까지 풀어야 성공입니다!




설명만 들으면 정말 재미있을 거 같은 이벤트지만,

문제는 바로. 너무나도 방대한 양을 자랑한다는 것입니다..ㅋㅋ




2080개나 되는 너무나도 방대한 양의 QR코드를 언제 다 찾으란말입니까ㅠㅠ?

찾기도 너무 힘들겠다..생각했던 것도 잠시.




매일 최소 74개 이상의 큐알코드가 떠야한다는 계산처럼,

너무 자주, 많이 나타나는 큐알코드의 습격!ㅋㅋ




오죽하면 이런 짤까지 탄생할 정도인데요 ㅋㅋ

팬들은 이젠 내가 잃어버린 거 아니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ㅋㅋ




난 틀렸어 여기까지야..를 외치게 하는 이 큐알코드들이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나타나길래 그러냐구요?




이렇게 길을 가다가 갑자기 마주치게 됩니다ㅋㅋ




헤이 아미! 로스트 디스? 이러면 또 팬들은 길가다 말고 

갑자기 멈춰서 헤이 아미에 응답해야 할 수 밖에요ㅋㅋㅋㅋ




야구르트 이동형 냉장카트에서도 만나게 되는 헤이아미!

정말 상상치도 못한 곳에서 나타납니다 ㅋㅋ




전광판에서도 갑작스럽게 마주하게 되는 큐알코드!

차 안에서 지나쳐버렸다면 정말 아쉬울 거 같죠ㅠㅠ




여기저기 전 세계 곳곳에서 마주하게 되는 큐알코드로 

팬들은 큐알코드찾기와 팬 인증하기에 바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언제 2080개를 찾을 수 있을지!!

팬들이 힘들 수밖에 없을 거 같은데요..ㅋㅋ

 


거기다 한술 더떠 RUN ARMY 라는 기획으로 시청광장에 팬들이 

모이게 하는 행사로 단체 오프판까지 벌려준다는 빅히트!




다른 팬덤에서는 지금껏 한 번도 시도한 적 없는 

역대급 이벤트를 선물해주니, 정말 칭찬할 수 밖에 없네요!




팬들을 서로서로 모이게 해주는 것은 물론, 

지켜보는 방탄소년단 역시 흥미진진할 수밖에 없는 아미피디아.




휘몰아치는 코드에 조금 힘들지라도..모두 찾아내는 그날까지

헤이아미! 파이팅! 이라 외쳐봅니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