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허언증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연예인들의 역대급 사연

반응형

허언증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연예인들의 역대급 사연 TOP5




허언증이란

'거짓말을 사실로 믿는 증상'



연예인들의 허언인듯 허언아닌 썰 TOP5를 모아보았다.



1. 내 눈앞에 코끼리가 나타났다??? 



신호를 기다리는 중 눈앞에 나타난 코끼리! 



한국에 코끼리가?? 

신봉선 반응 = 내 반응 



실제 있었던 일로 어린이 대공원에서 탈출한 것이라고 한다



습격을 받은 식당은 상호를 '코끼리 들어온 집'으로 변경 

그 후 해당 가게는 장사가 잘되었다고~


2. 박세준, 사자와 한판승을 했다??? 



사자한테 공격받고 멀쩡할 수 있나요????

흉터가 너무 작아 MSG를 팍팍 친 느낌



동물농장 촬영때 있었던 일로 

갑작스럽게 사자의 공격을 받았다 



야생의 사자가 아니라도 맹수기때문에 위험할 수가 있다

박세준씨 의심해서 미안해요~



3. 이덕화, 상어잡다???

사자나 코끼리보다 믿을만 하지만 

썩 믿음이 안가는 것도 사실



덕화쌤, 믿어볼게요



40대 시절에 해외에서 진짜로 상어를 잡았다고 한다 



여러프로에서 자랑아닌 자랑하는 귀여운 덕화쌤



덕화쌤의 상어가 있다면 이경규의 참돔이 있다!

두 분 다 정말 대단하세요! 



4. 이준, 사람만한 새가 있어요!

사람만한 새가 있다면 공룡이 아닐까?? 



이준이 뒤이어 팔뚝만한 바퀴벌레를 보았다고

하는 바람에 더 의심이 가기 시작했다



못믿을 뻔 했는데 사진보고 '헉!'



슈빌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새 

정말 기이한 일들이 많네요



5. 열정만수르 유노윤호의 허언증??? 



널리 알려진 사실이지만 유노윤호는 특허증이 있는

연예인이다 



누구 못지 않게 열정을 불태우며 열심히 사는 

유노윤호씨 응원합니다



허세쟁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던 연예인

널리 널리 알려져 허세쟁이로 불리지

않길 바란다 


모두 진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