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현아♥던, 비밀데이트까지 딱 걸려버렸지만 재결합 인정 안하는 이유 ㄷㄷ

반응형


지난 12월, 국내 대표 연예계커플중 하나 였던 현아, 던 커플이 공식적으로 결별을 발표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었죠.


두 사람이 이별한것에 대해 각종 추측들이 난무하며 결국 선을 넘어버리며 루머를 형성하는 일부 네티즌들 때문에 던은 고소를 할 예정이라는 입장도 밝혔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1월, 현아가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사진한장 때문에 두 사람이 재결합을 한게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지는 사건이 발생하게됩니다.



거울로 셀카를 찍은 현아의 입술에 던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입술 피어싱을 연상케하는 악세사리 때문이었는데요,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재결합 시그널을 보내는 것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죠.



추측들이 커지고 결국엔 기사에도 실리게 되자, 현아 측에서 발빠르게 재결합 사실에 부인했는데요, 현아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친구로서 잘 지내고 있다. 같이 밥도 종종 먹는 사이다."라고 밝혔죠.


두 사람이 결별했을 당시, 유명 무당도 "두 사람이 연인으로서의 재결합의 가능성은 없어보인다. 하지만 인간관계로서의 실은 남아있으니 연을 유지할 것이다."라며 정황들과 100%들어맞는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던이 현아의 숙소에서 반려견을 산책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해당 사진은 사실 현아와 던이 지난 21년 유튜브 방송에서 강아지를 함께 산책시키던 장면의 일부로 알려졌습니다. 


한 해외에서 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도 포착이 되었는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가봐도 다시 사귀고 있는데 왜 인정하지 않는 것인지 모르겠다"라는 반응을 보였죠.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이에 "워낙 자주 싸우고 헤어지고 다시만나고를 반복하는 중이라 섣부른 말할 수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팬들은 두사람이 연인관계로 계속 보고싶다는 반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