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방송 역사상 역대급 악녀" 기상캐스터 박연진이 나락갈 수밖에 없다는 16가지 소름돋는 증거

반응형



#학ㅍ사건 1티어




HTN의 아침을 책임지던 기상캐스터의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지금껏 폭로된 어느 연예인보다 무시무시하다는 그녀의 미친 인성, 과연 어느 정도였던 걸까요?





#기상캐스터 박연진



HTN의 미녀 기상캐스터이자, 국내 굴지의 건설사 재평건설 하X영 사장의 와이프 박연진.

최근에는 모교에서 올해의 동문상을 수상하는 등 제법 잘나가고 있는데요.






#수상한 의혹



그간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그녀에게, 최근 수상한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시작은 다름아닌 피해자 문 씨의 폭로였죠.





#학창시절



학창시절 눈에 뵈는 게 없었다는 박연진. 그녀는 문 씨를 상대로 고데기 온도 검사를 하겠다며 공짜 타투를 남겨주고, 집까지 찾아와 음주가무 중 가무를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를 거부한 문 씨에게는 또 다른 타투가 새겨졌죠.




#행동의 이유




이 지독한 행동의 이유는 더 황당했습니다. 문 씨에게 화장실 청소를 강요했는데 받아주지 않았기 때문이었죠.

계속된 상황에 문 씨는 경찰서 문까지 두드렸으나, 당시 서장과 박연진 어머니의 친분으로 박연진은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또 다른 피해자




참고로 문 씨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문 씨 이전에는 윤 씨, 이후에는 김 씨가 지목되어 모진 행동을 견뎌야 했죠.


#커지는 사건




심지어 박연진이 이전 피해자 윤 씨를 X여버렸다는 의혹까지 제기된 상황.

온 국민이 아침마다 시청했던 뉴스의 기상캐스터가 누군가의 인생을 망치고, 또는 세상까지 등지게 했던 겁니다.




#공범리스트




참고로 이 모든 게 박연진 혼자 이룬 업적은 아니죠. 그녀가 고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다는 공범 네 명의 신상이 탈탈 털리고 있는데요.

명품 편집샵 '시에스타', 플래티넘CC의 대표 전재준, 대형교회인 성한믿음교회 목사부부의 딸, 화가 이사라, SG에어라인 승무원이자 인스타 셀럽 최혜정.



그리고 직업이 불분명하다는 일반인 손명오인데.. 이분은 요즘 근황이 없네요?




#현모양처



이어서 또 탈탈 털린 그녀의 미니홈피를 보면, 놀랍게도 당시 박연진의 장래희망은 현모양처였다고 합니다.

이를 증명하듯, 박연진은 현재 재평건설 하X영 사장과 결혼해 8살짜리 딸을 낳고 하하호호 잘 살고 있는데..






#은밀한 사생활

 


그녀는 사생활도 호락호락하지 않았습니다. 플래티넘CC 대표 전재준과 박연진의 묘한 기류가 포착됐는데요.

편집샵 직원이었던 김 씨의 제보에 의하면 두 사람은 2012년부터 샵에서 은밀한 만남을 가졌고, 이는 박연진의 결혼 직전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출생의 비밀



이에 일각에서는 박연진 부부의 딸이 진짜 하X영 사장의 친딸이 맞느냐는 의혹까지 제기됐죠.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박연진은 불륜까지 한 희대의 쓰레기가 되는 셈입니다.


#날로 먹는 기캐



뭐 학창시절 논란에 불륜 논란까지 나올 거 다 나온 것 같지만, 놀랍게도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HTN의 기상캐스터들을 통해 '대필 논란'까지 터졌기 때문인데요.


#대필 논란




원래 기상캐스터가 자료 조사부터 원고까지 작성하는 게 일반적이지만, 박연진은 사비로 원고 써주는 작가를 고용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를 지적한 후배에게 남편이 방송사에 광고를 붙였다고 들먹이며 '이 어리기만 한 X'이라고 비난했다는 폭로가 있죠. 



#부모의 정체




콩 심은 데 콩 나고, 쓰레기 버린 데 쓰레기가 나는 법. 아버지는 진즉에 이혼해 사라졌고, 박연진의 유일한 핏줄 어머니는 무당을 통해 젊은 여성과 나이 많은 남성을 연결하는 '브로커'라는 의혹이 있습니다.




#미래 스포




박연진이 고등학교 시절 최초 피해자 윤 씨의 스웨터에 불을 붙였다는 목격담, 박연진과 문 씨의 조력자로 알려진 의사가 만났다는 썰, 박연진 부부의 사이가 극단으로 치달았다는 폭로까지 나왔는데요.





#비참한 결말




어떤 벌을 받을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어쨌든 박연진의 추악한 민낯에 사회적인 비난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급기야 공중파 기상캐스터가 저희 채널까지 찾아와주셨으니.. 문동은 씨가 얘기한 사회적 죽음이라는 거, 이런 거 맞죠?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