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재범♥현아 열애설 논란! 임신 루머에도 박재범 소속사 입성?

반응형


최근 현아와 던이 6년간의 연애에 마침표를 찍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당장이라도 결혼해도 이상할 거 없던 둘의 결별 소식에 팬들은 굉장히 아쉬워하고 있었죠.


둘이 공식적으로 결별한 이유에 대해서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아서, 각종 추측들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즈니스 때문에 결별했다는 주장이 가장 유력한데요, 솔로 가수로 승승장구하던 현아가, 던과 열애를 시작하며 음악 활동도 둘이 세트로 꼭 함께 다니며 그녀의 커리어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는 주장입니다.


현아는 던과 함께 같은 소속사에서 자신의 색을 잃어가고 남녀 혼성 그룹의 멤버로 어울리지 않는 음악을 하게 되어 결별했다는 이야기가 가장 신빙성 있다는 의견이 많죠.


그런데 현아가 결별하자마자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추진 중이라고 전해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아는 현재 던과 이별하고, 임신하고 낙태까지 했다는 루머까지 돌아 사실 대부분의 소속사들이 선뜻 그녀와 계약하기 쉽지 않았을 거란 의견이 많은데요, 모어비전이 그녀와 바로 계약을 했습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현아와 박재범이 열애중인 거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한 정확한 정황은 없는 상황입니다.


남녀 혼성 그룹의 일원으로 활동하며 솔로 가수였을 때만큼의 재능을 보여주지 못했던 현아. 그런 그녀가 새로운 소속사에서 제2의 전성기가 왔으면 한다고 밝힌 적 있는데요, 그녀의 바람대로 새로운 소속사에서 또다시 전성기가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