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미국인이 말하는 한국인들에게서만 풍기는 냄새의 정체

반응형

 

Q. 한국인에게서 냄새가 난다?

한국분들도 데오드란트를 쓰긴 쓰죠 ㅎ

데오드란트의 중요성~!ㅎㅎ

 

Q. 김치냄새 혹은 마늘냄새가 난다?

필수품은 넉넉히 ! ^^

이태원에 데오드란트가??

요즘은 남자용 제품도 있다고 하죠?ㅎㅎ

 

Q. 왜 냄새가 안 나는 걸까요?

 

~ 영상보는 중 ~

맞는 말인 것 같기도 하죠??ㅋㅋㅋㅋㅋ

앗!!ㅎㅎ

 

Q. 최악의 냄새 경험담??

상상이 되지 않는 냄새...ㅋㅋㅋㅋㅋ

선수들은 익숙한가봐요 ㅎㅎ

 

Q. 냄새가 안 나서 좋았던 적은?

매너가 필요합니다...ㅋㅋㅋㅋㅋ

웅덩이까지!?ㅋㅋㅋㅋㅋㅋ

난다고 생각했는데 땀이라고 하기도 민망하네요 ㅎㅎ

운이 진짜 좋은 한국 사람들 ! ㅎㅎ

매일매일 챙겨야 하는 데오드란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