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분 정보

일본인들이 환장하는 한국음식 TOP5

반응형

 

1. 치즈닭갈비

 꼭 먹어야하는 음식 중 하나인 치즈 닭갈비!!

치즈 늘리기 장인을 찾아라 ㅋㅋㅋㅋㅋ

사진 보면 테러 당한 듯한 느낌????

먹고 싶은 테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닭한마리 칼국수

리액션 부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지 않고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나봐요 ㅎ

 

3. 육회

과일과 육회를 같이 먹는 것이 신기했나봐요 ㅎ

1젓가락 1육회 1배 있어야죠 ㅎㅎㅎ

 

4. 냉면

어제도 먹은 냉면 ㅎㅎㅎ

 냉면은 고기와 함께 먹어야 제 맛이죠ㅜㅋㅋㅋㅋㅋㅋ

만점 냉면!!ㅋㅋㅋㅋㅋㅋ

 

5. 전복죽

조금 비싼편인 전복죽 ㅎ

진짜 아플 때만 죽을 먹는 일본!

한국은 죽집만 가면 먹을 수 있는 전복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