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분 정보

한국인들은 충격받을 수 있는 일본의 문화 TOP5

반응형

 

1. 사촌끼리 결혼할 수 있다?

법적으로 결혼가능?!

 

흔하게 나오는 이야기!

 

2. 숟가락을 사용하지 않는다?

한국인은 숟가락 ㅋㅋㅋㅋㅋ

밥에는 숟가락을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한국ㅎ

한국은 들고 먹으면 혼나기도 했었다죠? ㅋㅋㅋ

 

3. 신용카드를 덜 사용한다?

어리둥절했던 코토하 ㅎㅎ

 

카드 더치페이 ㅋㅋㅋㅋㅋ

 

4. 손님으로 초대받아도 같이 준비해야 한다?

앉아있어~ 앉아있어~

다같이 음식할 때 가만히 있으면 실례!!

 

어른들에게 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하는 예의인 것 같아요~

서로서로 부탁하고 돕는 일본 문화!

말만 한다고 다 믿으면 안되나봐요 ㅎ

앉아있기만 하다가 예의없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