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요즘 남자들도 좋아한다는 남자아이돌 TOP3

반응형


동성에게도 매력어필이 제대로 되고 있다는,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아이돌 TOP3를 뽑아봤습니다




1. 아스트로 차은우


'얼굴천재'라는 수식어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차은우

차은우는 누가 봐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미모의 소유자인데요




외모뿐만 아니라 피지컬까지 천재라고 합니다

꽃미남 미모와 달리, 체격이 제법 좋은 편인데요.




키도 183cm로 크고, 비율도 좋고, 거기다 조금만 운동해도 

금세 근육이 붙는 타입이라고 하네요..반전 ㄷㄷ



남자가 봐도 너무 잘난 그에겐 남팬도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음악방송 출근길에는 차은우에게 사랑을 외치는 남자팬들이 많습니다



응원을 들을 때마다 차은우 역시 항상 수줍게 답해준다고 하는데..

차은우의 마력은 일반인에게만 먹히는 것이 아닙니다.



남자연예인들도 차은우를 실제로 보면 너무 잘생겨서 연신 감탄한다고 합니다

같은 연예인끼리도 감탄할 정도라니ㄷㄷ 실물이 정말 궁금해집니다





2. 몬스타엑스 셔누


'만렙토끼'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셔누입니다

만렙토끼 짤은 아이즈원 장원영과 비교하며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된 건데요



토끼 머리띠를 쓴 셔누의 모습이 우리가 상상하는 토끼의 이미지와

사뭇 다르지만, 그게 또 은근히 잘 어울린 거죠ㅋㅋ



남자들은 이 짤로 인해 셔누에 관심을 갖게 되고 

찾으면 찾을수록 그의 매력에 빠졌다는데요 ㅋㅋㅋ



동경하는 상대가 되었다면서 셔누를 찬양하고

특히 셔누의 몸매에 입덕한 남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이돌 사이에서도 눈에 띄는 근육질 몸매는 물론 넓은 어깨까지!

남자들이 워너비로 삼을 수밖에 없겠네요 ㄷㄷ 



3.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의 마성남이라 할 수 있는 지민은 

여자는 물론 남자까지도 홀려버리고야 마는데요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에서도 특히나 남팬이 많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조사를 통해서도 밝혀진 건데요



심지어 이 조사에서 여자가 아닌 남자가 

남성 투표자들 사이에서 1위를 한 건 처음이라고 합니다 ㄷㄷ



지민은 무대 아래서는 귀엽지만 

무대 위에서는 또 섹시한 카리스마를 뽐내죠



이런 반전 매력이 남자마저도 반하게 만든 것 같은데요.

정말 마성의 남자가 아닐 수 없죠?ㄷㄷ



같은 남자들도 반할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남자 아이돌!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에게 어필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인간적인 매력이 그만큼 높다는 뜻이기도 하겠고,

자신의 커리어에서 두각을 잘 나타냈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많은 남자들에게 훈훈한 귀감이 되어주길 바라게 되는 

차은우, 셔누, 지민의 활동!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