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멤버들 사랑 독차지하고있다는 트와이스 멤버

반응형

멤버들 사랑 독차지하고있다는 트와이스 멤버




돌아오는 4월! 트와이스의 컴백이 예고되었죠!

이미 뮤비촬영까지 마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번 앨범은 트와이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이 될 수도 있다는 예상도 나오는 가운데



오늘은 트와이스 컴백을 기념하며, 트와이스 내에서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는 두부다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랑을 독차지하는 멤버>



다현은 트와이스에서 엄청난 끼와 넘치는 흥,

그리고 애교를 담당하고 있는 멤버입니다!



여러 예능방송에 나와 흥과 끼를 숨김없이 보여줬었죠 ㅋㅋ



다현은 외모 자체가 순둥순둥한데다 피부도 하얘서

특유의 모찌모찌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데



사실 팬들에게뿐만 아니라 그룹 멤버들에게도 

엄청나게 사랑받고 있는 멤버라고 합니다!



다현이 멤버들에게 사랑받는 모습은

팬들이 만든 수 많은 짤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인터뷰 도중 다현의 마이크가 안나오자

주위에 있던 멤버들이 다현에게 마이크를 몰아주고 ㅋㅋ



라디오 방송 중 코가 막힌 다현을 위해

멤버 사나는 직접 코를 풀어주기도 했죠(?) 흥해봐 흥!ㅋㅋ




또 모모의 넘치는 사랑에 "다현의 턱살은 모모꺼"라는 

팬들의 애정어린 표현까지 생겨나기도 했답니다.




구글 다현이 턱살 모모 만 검색해도 수많은 짤 들이 나올 정도!




이쯤되면 다현이 턱살 모모 줍시다 줘! 

모모가 정말 너무 예뻐하는게 눈에 보이네요ㅠㅠ




식스틴 촬영 당시, 친해지고 싶어서 함께 목욕탕을 가자고 

제안했을 정도로 다현이를 아낀다는 나연이도 빼놓을 수 없죠?




20살이 된 다현에게 축하의 뽀뽀를 해주기도 했는데,

느껴지는 애정이 모니터밖으로 튀어나올정도입니다 ㅋㅋ




팬미팅 현장에서는 다현의 양 옆에 사나와 모모가 서서 

강제로 볼뽀뽀를 퍼부어 다현이가 울상이 되기도 했죠 ㅋㅋ




다현의 순둥순둥한 성격과 두부같기도하고 모찌같기도한 

말랑말랑한 피부 때문에 자꾸 뽀뽀를 해주고싶은가봐요 ㅋㅋ


 


팬들은 항상 보는 멤버인데 뭐가그렇게 좋을까

그 이유를 고민해보기도 했습니다.




결국 다현이가 너무 귀엽기때문..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지만요ㅋㅋㅋㅋㅋ




정말 보는 사람까지 절로 웃음짓게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다현 사랑!



예쁜 애들이 서로 예뻐하고 있으니

보는것만으로 자동 엄마미소 발사..! 행복해지네요 ㅋㅋㅋ

 



오늘은 트와이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멤버 다현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보는내내 저절로 웃음이 지어지는 

트와이스 멤버들간의 우정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제 곧 만나게 될 트와이스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