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인형보다 더 인형같았던 방탄소년단 뷔

반응형


이 세상에 잘생긴 사람은 여러명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나 현실감 없는 미모로 유명한 남자.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뷔!

뷔는 만화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미모가 특히 눈에 띄는데요



본인도 자신의 비현실적 미모를 알고 있는 건지

최근 방송에서 피규어 놀이를 했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속 캐릭터 혹은 실존인물 등을 

현실에서 보는 것과 같이 만들어두는 걸 피규어라고 하는데요



진짜 사람처럼 똑같이 만들어 고퀄리티의 마네킹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마치 피규어처럼. 행동을 멈추고 무표정한 얼굴로 

생명이 없는 피규어인척하는 뷔의 모습!




분명 살아있는 걸 아는데도 불구하고 진짜 인형같습니다

내가 지금 만화의 한 장면을 보고 있는 게 아닌가 싶은데요ㄷㄷ




특히 머리색까지 밝게 탈색을 해서 정말 현실인물이 아닌거 같습니다

장인이 제작한 고퀄리티 인형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방송을 보고 있던 팬들도 이미 알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소름 돋을 정도로 피규어 같다는 반응이었다네요 ㄷㄷ




사실 뷔가 이렇게 마네킹인 척했던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ㅋㅋ

술래를 피해서 도망다녀야 하는 상황에서 마네킹인 척 하는 뷔.




같은 팀 멤버 RM도 당황할 정도였는데요 ㅋㅋ

진짜 두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수준입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한정판 뷔 피규어라고 해도 될 정도!

이정도면 술래도 못잡고 지나치겠네요 인정인정 ㅋㅋㅋ 




팬들도 뷔의 이런 비현실적인 매력을 알기에 

바비 인형 남자친구라는 컨셉으로 합성을 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그냥 움직이는 뷔의 모습을 합성해둔 것뿐인데도ㅋㅋ

아니 어쩜 이렇게 인형 같죠?



게다가 팬들은 뷔가 메이크업 받는 모습을 

인형에다 색을 입히는 중이다 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




아니 이게 사람이라구요? 뷔랑 닮은 인형에 도색하는게 아니구요?!




순간 당황할 정도로 비현실적인 얼굴이니,

이런 표현이 생기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해보입니다.




3D프린터로 만들어낸것마냥 완벽한 이목구비.

얼굴만 보면 이렇게 마네킹마냥 현실감이 느껴지지 않지만 




무대 위에 올라가면 또 특유의 엄청난 아우라를 발산하며

누구보다 열심히 춤추고 노래하는 뷔.




인형보다 더 인형같은 미모로 

앞으로도 쭈욱~ 아미 눈 호강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