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잘생긴 유튜버 TOP5

반응형


TV에 나오는 연예인만 잘생긴게 아니다
. 

1인 방송을 하고 있는 유튜버들 또한 미남이 많다고 하는데
그들 중 눈에
띄게 잘생긴 유튜버들을 한번 알아보았다



< 김인호 >

수많은 남캠이 있는 아프리카TV에서도 얼굴로는 최고라는 소리를 듣는 김인호

너무 잘생겨서 성형설이 자주 불거지지만 자연이라고 한다
현재 아프리카에서는 정지당한 상태이며 유튜브 구독자는 7만명 정도 된다



< 노잼봇 >

노잼봇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 공시생 시절

말없이 공부하는 영상만 올렸는데도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
그후 구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지금은 40만명이 넘는 구독자가 생겼고

 경찰시험 불합격 후 당분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겠다고 밝혔다
웬만한 연예인보다 잘생긴 외모로 공중파, 웹드라마 등에도 출연했다



< 이서호 >

이서호는 피팅모델로 활동하다 유튜버로 전향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헤어스타일링, 남자 데일리 메이크업 등을 영상을 통해 선보이고 있고

시작한지 얼마 안된  유튜버지만 7만명의 구독자가 있다
당연히 미혼인줄 알았지만 유부남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심심한 충격을 주기도 했다



< 남순 >

남순은 아프리카TV 대표적 미남 남캠으로 초반엔 정일우를 닮아 이슈가 되기도 했다
남순은 게스트 합방, 일상 에
소드 등 다양한 컨텐츠로 

아프리카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잘 자리 잡았다
약 6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방계의 대표 얼굴 마담이다



<박병창>

박병창은 초창기 페이스북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다 유튜버로 전향하여 활동하고 있다
주력 컨텐츠는 일상, 패션, 먹방이고 쇼핑몰과 술집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 이쁜 두딸과 아내를 둔 유부남이다. 

그래도 가족간의 훈훈한 모습에 구독자수가 30만명이 넘었다


연예인 뺨치는 잘생긴 유튜버들, 

탈 없이 좋은 방송 계속해주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