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동그라미로 세상을 지배하는 방탄소년단 정국

반응형







너는 어떻게 두상까지 잘생겼어?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동그라미로 세상을 지배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ㅋㅋㅋ

매우 동글동글한 두상을 가진 아이돌인데요



주인공은 바로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입니다!

어린나이지만 엄청난 커리어를 쌓으며 



영앤리치 톨앤핸썸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어린시절부터 변치않는 미모를 뽐내는 정변의 아이콘이기도하죠.





모든 것이 완벽한 정국이 심지어 '두상'까지도

잘생김을 뽐내어 팬들 사이에서 화제라 합니다



동그라미 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라는 정국의 두상.

어느 정도로 완벽한지 한 번 볼까요?



앞에서 보고 옆에서 보고 위에서 봐도 

정말 동그라미 그 자체인 정국의 두상!



이목구비도 동글동글해서 선한 느낌을 주는 정국인데,

두상까지 동글동글하니 더욱 신기하죠 ㅋㅋㅋ



이런 두상을 장두형 이라고 부른다는데요

보통 서양인에 많이 나타나는 두상이라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귀가 낮고 눈과 거리가 멀어 안경을 꼈을 때 

특히 예쁘다는데, 정말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이런 정국의 완벽한 두상은 정국을 자세히 관찰하는 

팬들 사이에서 소소하게 오르내렸지만,



이를 정리해 올리는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타팬들도 정국의 두상을 보며 깜짝깜짝 놀라버린다는데요 ㅋㅋ





에이 얼마나 동그랗기에.. 싶겠지만 

이렇게 동그란 머리를 보면 놀랄 수 밖에요ㅋㅋ



예부터 동그란 두상은 미의 척도가 되기도 하여,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애기일때부터 



요리조리 머리를 움직여주며 두상을 잡아주기도 하는데요

정국의 어머니께서 정말 열심히 잡아주신 듯 합니다..b



이렇게 동그란 두상이기에 팬들은 코코넛헤드 라고도 부른다는데요

두상까지도 어쩜 이리 십덕인지..(크흡)



두상이 동글동글해서인지, 어떤 머리스타일을 해도 소화하기 쉽고

더 예쁜 거 같은데요 



이렇게 정국의 두상을 모아보니 괜스레 자신의 머리통도 한번 

만지작 해보게 되는 거 같습니다 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정국의 동그란 머리통 조금 더 보고 갈까요?!

나도 모르게 손이 올라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고 싶은 정국

정말.. 머리통까지 귀여워버리는 우리 정국이 

하고 싶은 거 다하고 살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