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성진국 클라스 ㄷㄷ 충격적인 일본의 아이돌 예능 top5

반응형

비슷한듯 다른 우리나라와 일본의 예능 프로그램

그런데 충격적인 수준의 일본 아이돌 예능이 화제인데요

아무리 문화차이가 있다고 해도 이건 좀..

이라는 생각이 드는 충격적인 일본의 아이돌 예능 TOP5입니다!



1. 누워서 벌레먹기

각 나라마다 독특한 식문화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 방송에서는 상상하기 어려운 음식을 먹었는데요

아이돌 표정만 봐도 너무나도 싫어하는게 느껴지죠.. 

이 아이돌이 도전한 건 바로 이 음식을 먹어야 하는 거였는데요

호기심으로 살짝만 맛본 게 아니라 누운 상태에서 원통을 입에 물고

그곳에 음식을 떨어뜨리는 거였습니다 정말 충격적이네요..ㅠㅠ



2. 가슴 만지기

성진국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일본은 우리나라에 비해 성적으로

개방된 곳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일본에서는 가슴을 만지고 평가하는 예능에 아이돌이 직접 출연하고

서로의 가슴을 만져보는 기획이 있었다고 합니다

테브라 포즈 등은 일본에서 사진을 찍을 때도 장난스레 많이 하지만,

방송에서 이렇게 대놓고 서로의 가슴을 만지는건.. 놀랍긴 하네요ㄷㄷ




3. 과한 액션(?)

아마 우리나라 예능이었다면 정말 문제가 되었을 것 같은데요

재미로 보기에는 너무 과한 액션이 있던 예능입니다

이 예능에서는 남자 개그맨이 여자 아이돌 멤버들을 마구잡이로 

들쳐매는 것은 물론 발목을 잡고 빙빙 돌리고

심지어 머리를 발로 밟는 과한 액션(?)을 보였는데요


멤버들이 놀라 도망가도 잡아와 이런 행동을 했습니다

이 방송을 본 일본의 네티즌들도 '너무 심하다'는 반응이었다 하는데요

하지만 방송에 참여한 멤버가 직접 해당 부분에 대해 해명하며 일단락 났다고 합니다



4. 속옷 보이기

이 기획 역시 성진국이라 불리는 일본의 높은 수위를 알 수 있는데요

교복을 입고 매트 위에서 구르면서 속옷을 보이지 않아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치마 특성상 매트에서 어떻게 구르든 속옷이 보이지 않기란

매우 어려운 일인데요

그래서 이 다양한 방법으로 속옷을 사수하려는 출연진들의 노력이

보이는 프로그램이었다고 하네요



5. 남자 목욕탕 알바

이 예능은 여자아이돌 멤버가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것이었다는데요

그런데 그 도전 장소가..? 바로 남자목욕탕이었습니다

여자아이돌 멤버가 남자목욕탕에 가서 등을 밀어주는 일을 했는데요

아무리 예능이라고 해도 혼탕도 아니고 남탕에 들어가서 이런 알바를 시키다니..



아무리 성진국이라고 해도 많이 당황스러운 기획인데요

방송에서는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나왔지만, 실제 참여한 멤버는..

남성들의 몸을 볼 수밖에 없었겠죠

정말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던 기획이 아닌가 싶습니다ㅠㅠ


지금까지 다소 충격적인 일본의 아이돌 예능을 모아봤는데요

이런 부분에서 특히 문화차이가 느껴지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