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의외로 많은 사람이 모른다는 아이즈원 장원영의 비밀

반응형

아이즈원의 파워 센터!는

폭풍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즈원의 장원영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많죠?

프로듀스48 첫 등장때부터 미모와 피지컬로 화제였는데요



어린 나이임에도 묘한 컨셉인 라비앙로즈를 정말 멋지게 소화하며

역시나 파워센터임을 증명했습니다.

이런 장원영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고 있다는 비밀이있는데요

그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요?


이 비밀 아닌 비밀(?)을 우연히 발견한 이들은

포털사이트에 종종 질문글을 올리기도 한다는데요.

장원영의 치아, 자세히 보시면 무언가 보입니다

바로 아랫니에 착용 되어 있는 교정기인데요



사실 장원영은 현재 교정 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평소 잘 드러나지 않아 모르는 이들이 많은데요

발음이 약간 어설프게 느껴지고 말할 때 혀를 반쯤 빼면서 

이야기 하는 버릇이 있다는 장원영



이건 특유의 말투가 아니라 실은 교정기때문에 어쩔 수 없었던 거죠

하지만 아랫니에만 교정기를 하고 있는 상태고

평소 잘 드러나지 않아 모르는 이들이 많은데요

교정기를 하고 있다는 걸 알고 나서 보면 조금 티가 납니다


44

입매가 교정 중인 사람 특유의 느낌이 드는데요

사실 교정기는 프듀 전부터 착용하던 것이라 합니다

교정 중이라는 동창들의 썰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저만 몰랐나요? ㅎㅎ




보통 교정은 성장기 시절 많이 하게 되는데요

장원영은 지금이 딱 성장기! 아직 중학생이죠

그래서 이렇게 성장기 소녀 스러운 모습이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교정기를 한 것도 넘 귀엽죠?


연예인 중에서는 교정기를 하고 데뷔를 한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교정은 수개월부터 길게는 몇 년까지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데뷔하고 난 후 오히려 이를 트레이드 마크로 삼아

귀여움을 어필하는 아이돌도 있죠 ㅎㅎ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김도아 역시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었는데요

많은 이들이 교정이 끝나면 얼마나 더 예뻐질지 기대한 연습생이죠

장원영 역시 아직 교정 중이지만, 교정을 끝내고 난 후에는

얼마나 더 성숙하고 예쁜 모습을 뽐낼지!



그 미래가 너무나도 기대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또 아이즈원의 다음 앨범도요~

귀엽기만한 비밀 아닌 비밀(?)을 가지고 있는 장원영양,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가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