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방탄소년단 정국이랑 살면 좋은점

반응형





얼마 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다우니 어도러블



뜬금없게도 갑자기 실검에 등장한 이 아이템!

어떤 연유로 다우니 어도러블이 화제가 된 건지 궁금해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방탄소년단 정국이었습니다

다우니와 정국의 상관관계, 도대체 뭘까요?



정국은 평소 방탄소년단의 '빨래요정'으로 불릴 정도로

빨래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가서도, 무대를 하고 나서도 

언제나 빨래를 했다는데요 ㅋㅋ



말이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정국은 취미가 빨래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즐긴다 합니다



귀여운 빨래요정 정국이와 대화를 하게 된 팬들은

정국이가 사용하는 섬유유연제가 궁금해졌습니다.



조금 이따 빨래를 널러 가야 한다는 이야기에

사용하는 섬유유연제가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정국이 '다우니 어도러블'을 사용한다 대답한 거죠

심지어 애용하는 향이라 합니다!



정국이와 같은 향을 즐길 수 있다는 대박소식에 

다우니 어도러블이 품절대란의 주인공이 된것이었습니다ㅋㅋ



좋아하는 섬유유연제 브랜드까지 가지고있는

정국이의 모습을 보면서 갑자기 드는 생각.



바로 '정국이랑 살면 좋겠다..' 라는 건데요

우선 정국이라면.. 뭐 말해뭐한가요?



같이 있을 때 마냥 보고만 있어도 좋을 듯한데요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만있어도 예쁠 정국이지만 

빨래를 도맡아해주기까지 한다면?! 하..



여행에 가서도 가장 먼저 세탁기를 찾을 정도로 

빨래를 좋아하는 정국이고



받고 싶은 선물로 드럼세탁기를 찾는 사람이 바로

정국이기 때문에 왠지 그런 상상을 하게 되는데요 



이처럼 정국은 진심으로 빨래를 좋아해서, 

정국이 빨래를 해줘도 미안한 마음이 들지 않을 거같기도 ㅋㅋ 



갓 빨래를 하고 난 후, 세탁물을 입었을 때 나는 

좋은 향기에 기분 좋아진다는 정국



계속 보고싶은 남자라 할 수 있는 정국과

같이 살고 싶어지는 중요한 이유가 생긴 듯 합니다..☆



안 그래도 매력적인 정국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정국의 반전 취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