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요즘 특히 남자들한테 거론 많이 되는 우주소녀의 트로이카 ㄷㄷ

반응형




한 그룹에서 유독 눈에 띄는 멤버 

3명을 가리키는 말 트로이카

우주소녀를 대표하는 트로이카 

3명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무래도 보나 루다 설아가 아닐까요?

왜 그녀들이 트로이카인지 한번 알아봅시다




보나

이리보나 저리보나 예쁜보나 보나의 얼굴을 

보고 반하지 않을 수가 없죠

무표정일때는 시크해보이기도 하지만

알고보면 대구사투리를 쓰는 귀요미


멤버들 중에서 춤선이 이쁜걸로도 유명하죠

우주소녀 댄서 2명을 꼽으라면 미기와 보나 아닌가요?

보나는 또 너무 마른 멤버로도 알려져있는데

허리가 A4용지 세로보다 가늘다네요 ㄷㄷ



최근에는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고 있는데

더 TV에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루다

쪼꼬미 루다를 빼놓고 우주소녀를 말할 수 있을까요

여리여리한 체구이지만 엄청난 연습벌레죠

특이한 점은 엄청나게 마른 체질이라는 것

매일매일 야식을 먹는다고 합니다


야식을 안 먹으면 더 말라서 일부러 먹고 있다고 하죠

아이돌 하기에 최적의 체질을 타고난 것 같네요

뮤비 촬영 전 날에 라면을 2개 끓여먹고 자는 

비범함을 보여주기도 했죠



쪼꼬미라는 별명처럼 키가 작은 편이고

그래서 더 그 귀여움에 팬들이 반했다고 하죠




설아

우주소녀에서 맏언니인 설아

얼굴이 상당히 분위기 있게 생긴걸로도 유명한데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보컬도 상당히 수준급이라서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었죠


춤 또한 다른 멤버들에 비해 뒤지지 않는데요

아이돌이 되기 위해 태어난 것 같지 않나요?

연습생 생활만 10년을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어디 하나 부족한 점이 없는 만능 멤버입니다



물론 3명의 멤버 말고 우주소녀의 

다른 멤버들도 모두 매력이 넘치지만

보나 루다 설아를 가장 매력이 넘치는 

멤버로 뽑아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