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성형 진짜 안했다고 직접 해명한 여자연예인 TOP5

반응형


과거에는 성형수술을 했다고 말하기가

꺼려지고 숨겨야하는 분위기가 있었죠!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는 자기관리의 일종으로

굳이 숨기지는 않는 분위기죠


때로는 부모님께 물려받은 외모지만 

성형의혹을 받는 연예인들도 있습니다

그만큼 말도 안되게 좋은 얼굴 비율과 이목구비를 가졌다는 뜻이겠죠?

오늘은 성형했다고 너무 많이 오해받아 안했다고 직접 해명한 연예인을 찾아보았습니다



<진지희>

지붕뜷고 하이킥에서 빵꾸똥꾸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진지희!

진지희는 성인이 된 후 물오른 미모로 사랑받았는데요!

물오른 미모와 함께 성형의혹도 같이 나타났습니다


무려 10년전에 출연한 지붕뚫고 하이킥 때의 얼굴과 비교하며 성형설이 불거진 것이죠

이에 진지희는 본인의 SNS에 쌍수하지 않았다고 직.접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하연수>

꼬부기를 닮은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은 배우 하연수

과거 본인의 사진과 현재의 사진의 눈 크기가 달라 쌍커풀성형 의혹을 받았습니다.

하연수는 사진을찍을 당시 햇빛때문에 눈이 부셔서 찌푸려서 그랬다고 하네요!




<낸시랭>

행위예술가 및 방송가로 유명한 낸시랭!

낸시랭의 첫 출연당시 예쁜외모로 화제를 몰고왔죠

데뷔부터 있던 성형의혹에 낸시랭은 

성형은 하지 않고, 지속적인 시술과 리프팅만 했다고 하네요



<이청아>

과거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과 호흡을 맞춘 배우 이청아!

이청아의 작품 속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달라 성형의혹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청하는 이에 단지 눈썹모양만 바꿨을 뿐이라며

직접 사진을 두고 비교해주기도 했습니다



<오인혜>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노출드레스로 화제를 몰고온 오인혜!

그녀도 과거사진이 돌아다니며

가슴에 대해 성형의혹이 있었는데요




오인혜는 과거사진은 속옷을 입었을때의 사진이고

드레스는 속옷을 입지 않았을 때라고 말하며

입고 안입고의 차이는 분명하다고 성형의혹을 일축했습니다

한 성형외과 의사가 100% 성형가슴이라고 말해서

 많이 속상하기도 했다 하네요



오늘은 본인이 직.접 성형하지 않았다고 밝힌 연예인을 만나보았습니다!

사실 조금만 더 유심히 보면  과거와 현재의 큰 차이가 없는데 말이죠!

성형도 자기관리의 하나인만큼

성형에 대해 안좋게 보는 시선이 줄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