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크리스마스 데이트, 놓치면 후회하는 명소 TOP 5

반응형

TOP 5 진심 디자인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역시 ‘선물’이죠.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선물을 나누는 것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묘미인데요, 가족, 애인, 친구들에게 선물할 물건을 구매하 수 있는 잡화들은 물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카페까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영등포구에 위치한 ‘진심 디자인’이라는 카페인데요, 당산역 3번 출구에서 가깝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위해 지어진 카페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분위기를 정말 잘 살려주었는데요, 카페 내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제품들을 판매하니 선물도 구매하고 카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선 맛보기가 힘든 카이막도 즐겨볼 수 있는데요, 카이막은 백종원 대표도 한국에서 판매를 하려다 타산이 안 나와서 포기한 음식이라고 하죠. 하지만 진심 디자인에서는 카이막 크로플을 시켜 먹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TOP 4 신세계백화점 본점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성지로 알려진 신세계백화점은 사진 명소로도 너무 유명한데요, SNS에 챌린지 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크리스마스 핫플입니다.


사진 명당자리는 회현 지하쇼핑센터 2번 출구로 나오면 좋은 위치에서 사진촬영과 감상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건물 외벽에 재생되는 크리스마스 영상들이 장관인데요, 무려 140만 정구를 이용해 만든 LED 조명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걸 보려고 오는데요, 그만큼 예쁘고 인생샷을 건지기 좋은 장소입니다. 물론 사람이 너무 많고 북적거리는 걸 싫어하는 사람들에겐 피해야 할 장소가 되기도 하죠.

TOP 3 명동성당


앞서 소개해 드린 신세계백화점에서 도보 10분~15분 정도면 도착하는 명동성당은 이미 예쁜 성당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결혼식은 항상 예약이 차있다고 하며, 명동에서 약속이 있으면 종교가 없는 사람들도 와서 구경 한 번씩 하고 간다는 말이 있죠. 크리스마스에는 명동성당이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이국적인 배경으로 인생샷 건지기 좋은 장소입니다.


입구에 있는 LED 장미 정원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기분을 준다고 합니다. 개방시간은 오전 6시 30분 부터 오후9시 30분까지라고 합니다. 꿀팁으로 맞은편 물또 에스프레소바 카페 루프탑에 가면 성당뷰가 한눈에 들어온다고 하죠.

TOP 2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트리 명소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크리스마스는 뭐니 뭐니 해도 예쁜 트리를 보는 것이 묘미인데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면 다양한 예쁜 크리스마스트리들을 구경하고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아울렛 자체가 유럽풍의 분위기를 내기에 크리스마스에는 더더욱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사람이 없는걸 좋아하면 평일에 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울렛에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고 카페에서 몸도 녹이며 사진을 찍기에 너무 좋은 장소이지만, 단지 사진만 찍으러 간다고 하면 오히려 아쉬울 수 있는 장소입니다.

TOP 1 더 현대 서울


더 현대 서울은 이미 데이트 명소로도 유명하죠.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은 물론, 사진 명소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유명 연예인들도 온다고 합니다. 5층으로 올라가면 크리스마스 마을이 나오는데요, 1000평 규모로 구성되어 6천여 개의 조명과 120여 그루의 나무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이국적이고 가고 싶은 느낌을 줍니다.


관리자들이 철저하게 통제하고 있어 안전하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중앙에는 13M 크기의 어마어마한 트리가 서있습니다. 당연히 크리스마스 관련된 물건들도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오두막 같은 분위기로 작은 마을을 만들어 동화적인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매일 조명쇼도 진행된다고 하니 크리스마스 명소로 가장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