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받기 싫은 크리스마스 선물 TOP3

반응형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각자마자 받고 싶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달라서 고민이실 겁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받기 싫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으니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TOP3. 꽃다발

출처 : 꾸까

엘림넷이 운영하는 커뮤니티 ‘나우앤서베이’에서 “가장 받고 싶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투표했는데요.

그 중에서 꽃다발이 남자 3.3%, 여자 3.6%로 매우 낮은 확률을 기록했습니다.

꽃다발은 받을 때 기분 좋지만 집에 놔두면 금방 시들어버려서 문제죠. 그렇다고 해서 쓰레기통에 버리면 선물해준 사람에게 너무 미안해지니 난감한 선물 중 하나가 되는 것 같네요.

TOP2. 정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

출처 : 아이디어스

어릴 적부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산타 할아버지에게 카드를 썼던 기억이 다들 있으실 텐데요.

추억에 젖어 설렜던 순간을 느끼고 싶기도 하고, 아끼는 사람들에게 편지도 쓰고 싶어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써보려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카드 한장만 준다면 선물은 도대체 언제주나…. 기다리게 되지 않을까요? 특별한 선물과 함께 주는 크리스마스 카드라면 누구나 대환영일 겁니다!

TOP1. 책 또는 CD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tedium

예전에는 책을 읽거나 CD를 사서 음악을 듣는 사람이 많았는데요.

요새는 이북으로 책을 많이 보기도 하고,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음악을 듣는 추세입니다.

종이책을 특별히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CD 모으는 취미가 있는 사람이라면 몰라도 책과 CD 선물은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출처 : 나우앤서베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싶으신 분들은 “가장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1위, 3위인 신발, 목도리, 장갑, 스마트폰, 닌텐도 중에서 고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