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수혁♥손나은 열애설 부인했지만, “식당” 데이트 포착 논란

반응형
출처 : 뉴시스, YG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수혁이 걸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과 열애설이 불거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이수혁 인스타그램

손나은과 이수혁이 같은 샐러드집을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난 것인데요.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이수혁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같은 헬스장을 다니고 있으며, 헬스 트레이너도 동일하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YG STAGE>

이수혁은 다도를 하고, 싱잉볼로 명상을 하는 취미 생활을 가지고 있는데요.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도 자신의 SNS에 싱잉볼 사진을 공개하며, 명상하는 취미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티파니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손나은은 소녀시대 멤버들 중에서 특히 “티파니”와 “태연”과 친한 사이로 유명하죠.

출처 : 티파니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이수혁이 가계정으로 소녀시대 멤버들 중에서 티파니와 태연만 팔로우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손나은 인스타그램

이수혁과 손나은이 맞춘 것으로 추정되는 커플 모자도 발견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출처 : 이수혁 인스타그램

과거 이수혁이 가수이자 영화배우였던 엘비스 프레슬리와 관련된 게시물을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출처 : 손나은 인스타그램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손나은도 엘비스 프레슬리와 관련된 SNS글을 올렸죠.

출처 : 더블유 코리아

이수혁은 모델 출신이고, 손나은은 아이돌 출신이라 전혀 접점이 없어보이는데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같이 찍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모습을 지켜보던 한 팬이 손나은을 향해 “이수혁과의 인연을 공개해달라”는 댓글을 달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저런 거 돌판에서 엮을 수 있는 사람들 널리고 널림”, “저렇게 엮으면 엮일 수 있는 연예인들 많은데”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