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한국 여교복 vs 일본 여교복 서로 비교해보기

반응형

Q. 서로 교복이 어때요?

챙길 것이 많은 한국 교복 ㅋㅋㅋ

교복 실.물.영.접 ㅋㅋㅋㅋㅋ

오옹????

헉! ㅋㅋㅋㅋㅋㅋㅋ

귀밑 3센치가 아닌게 다행...ㅋㅋㅋㅋㅋ

다 할 수 있는 한국 고등학교 !

 

Q. 일본학생들은 모두 반스타킹을 신나요?

책에서 많이 봤던 모습이네요 ㅋㅋㅋ

패션은 패션일 뿐! ㅋㅋㅋㅋㅋㅋㅋ

 

Q. 여고생만의 에피소드?

여고매직 진짜 인정 ㅋㅋㅋㅋㅋ

다같이 영상보는 재미도 기가 막히죠 ! ㅎㅎ

 

Q. 일본도 야자가 있나요?

오오오!!!

한국 야자 시간에 일본은 동아리를 하네요 ~

학교 규칙까지!???

칼퇴같은 하교 시간!

 

Q. 여고다니면 살이 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 먹는 간식 꿀맛! ㅋㅋㅋㅋㅋ

일본 편의점은 알아주죠 ㅋㅋㅋ

쟁취하기!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