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외국인들이 말하는 한국을 방문하기 전과 후의 다른점

반응형

 

Q. 한국에 왜 여행을 오게 되었나요?

한국에 대해 알고 싶어서 첫 방문 ~!

한국 친구들이 많은가봐요 ㅎ

한국의 소중한 가을 ~

원래 이유는 역시 BTS !!!ㅋㅋㅋㅋㅋ

한국 오는게 이라니...!!

문화적으로 익숙한 한국~!

역시 한국 드라마의 인기는 최고죠 ! ㅎㅎ

한국의 이미지가 굉장히 좋은가봐요~

 

Q. 한국에 오기 전 '한국'은 어떤 이미지였나요?

역시 김치가 빠질 수 없죠!

유행까지!?

이쁘고 잘생기고 활동적인 대한민국! ㅋㅋㅋ

아주 핫하쥬 ㅋㅋㅋㅋㅋ

밤에도 불이 꺼지지 않는 나라죠 ㅎㅎ

역시 인사동 다녀오셨군요 ㅎㅎ

세계적인 우리의 방탄소년단!

사우디아라비아까지 친절하다고 소문이 났나요?! ㅋㅋㅋ

 

Q. 한국에 직접 오고 난 후 생각과 달랐던 점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는 드라마일 뿐!

패셔니스타가 아주 많은 한국!ㅋㅋㅋ

역시 밤문화 , 굿 ㅋㅋㅋㅋㅋ

 해피해피! ㅎㅎ

영어 쵸큼 할 쑤 이쒀요 ^-^

 영어 공부를 더 해야하나봐요 ㅜ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