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한국 수능 영어문제를 보고 멘붕 온 미국인과 영국인

반응형

Q. 첫 번째 문제!

끝나지 않는 문제 길이에 당황 ㅋㅋㅋ

시간이 다 되도록 헤매는 중 ㅎㅎ

자신있게 정답을 선택했는데, 과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땡!

모를 땐 찍기 ㅋㅋㅋㅋㅋㅋ

미국인들도 이해하기 힘든 수능영어 ㅋㅋㅋ

거 너무한거 아니오??ㅋㅋㅋ

패닉까지 온 상태 ㅋㅋㅋ

정답은 답으로도 생각 안했네요 ㅋㅋㅋㅋㅋ

 

Q. 두 번째 문제! 

시작부터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오~

자신있게 외친 4번! 정답은?

답이 다양하게 나오네요 ~

또 틀렸네요ㅜㅜㅋㅋㅋ

다시 한 번 더 패닉 ㅋㅋㅋㅋㅋㅋ

 

Q. 세 번째 문제!

어려워도 너무 어려운 수능문제 ㅋㅋㅋㅋㅋ

자신감 하락...ㅋㅋㅋㅋㅋ

역시 찍기! ㅎㅎㅎ

정답!!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다 읽지 않아서 고르기 쉬웠다네요 ㅎㅎ

 

Q. 네 번째 문제!

오오~!!!! 자신만만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자기 나라 언어는 자연스럽게 터득하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ㅋㅋㅋ

이번에는 꼭 맞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