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프랑스인이 말하는 한국여행과 일본여행의 차이점

반응형

1. 일본 사람들의 영어 실력?

영어 수준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다는 윌리엄 ㅋㅋㅋ

한국어와 영어를 함께 적어놓는 한국!

일본어는 어려워요, ㅎㅎㅎ

너무 어려웠어요 ㅎㅎ

일상생활에서 작게라도 영어를 사용하는 한국 ㅎㅎ

구글구글~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전 세계 공통어 바디랭귀지~ㅋㅋㅋ

길 잃을 이유가 없는 한국 !

잘한다잘한다잘한다~


2. 한국과 일본의 대중교통 차이?

지하철이 어렵게 되어있나보네요ㅜ

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어디? 나는 누구???ㅋㅋㅋㅋㅋ


3. 한국과 일본의 식당 문화

녜?????????????

헉! 식당에서 담배 피는 일본!

WHAT?????????

다행하게도 환기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도쿄, 휴

그건 좀,,,,,

그럴 수 있지만 프랑스에서는, 절대 노노노!!

한국도 마찬가지죠 ㅎ

보기는 조금 그래효,,,ㅜ,.ㅜ

비흡연자에게는 담배 냄새가 너무 불쾌하고 힘들죠ㅜㅜ

좁은 곳을 지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윌리엄 ㅎㅎㅎ


4. 일본에서는 Cash only???

현.금.필.수!

많은 곳이 보통 카드 결제가 가능하죠~


5. 한국사람과 일본사람의 성격?

외국인이 말걸면 긴장부터 하는 사람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