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일본에서는 합법인데 한국에서는 불법인 것

반응형

1. 게임 셧다운제가 있다.

앗 어릴 때 많이 했던 !?!?

온라인 게임이 아니니 따로 통제하기도 힘들듯..

 

Q. 셧다운제 필요한 것 같아요?

완전 찬성!!!

게임 안해도.. 크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달라질지도..? ㅋㅋㅋㅋ

 

2. 범죄자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다.

무서울듯.. ㄷㄷ..

우리나라도 공개하기 시작했죠!!

완전 적극 찬성!!!!!!!!!!!!

(끄덕끄덕)

(읭???!?!??!???? 안해서 없는줄..)

 

3. 밤늦게 학원 강의하는 것.

잠을 푹 자야 한다구요ㅜㅜ

불타오르네 뽜이어~~~~

스트레스 완전 공감ㅠㅠㅠㅠㅠㅠ

굿굿

 

4. 의사가 문신을 해야한다는 것.

불법인데.. 신기하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츠 노우노우

젊은 직장인들은 아무것도 안하나요..?

오?!?!?!

헉 무서울 것 같은데요...??

(자랑자랑)

 

5. 공공장소 흡연.

비흡연자 격공!!

한국도 그렇긴 하지만.. 시행되고 나서 훨씬 쾌적해졌다고 느껴지네요 ㅎㅎㅎㅎ

 생계를 위해ㅠㅡ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