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당신이 버닝썬 사건이 지겹더라도 꼭 알아야 할 버닝썬 수사 경찰 근황 TOP5

반응형

당신이 버닝썬 사건이 지겹더라도 꼭 알아야 할 버닝썬 수사 경찰 근황 TOP5


역대급 연예인 사건이라 불리는 버닝썬사건. 아직 버닝썬 게이트 잊지 않으셨죠?


안타깝게도 버닝썬 게이트는 아직 해결이 안된 채로 대중의 관심에서 조금씩 멀어지고 있는데요. 


최근 점점 떨어지는 세간의 관심속에 이건 너무한게 아니냐는 경찰들의 근황들이 속속 밝혀지고 있어 모아보았습니다.



 

TOP5 유착의혹 경찰이 유착수사?


버닝썬 사건은 경찰과의 유착이 있는게 아니냐는 의문에서 시작된 사건이죠. 

클럽에게 돈을 받고 클럽의 범죄를 눈감아주는 악질적인 경찰이 있는게 아니냐라는게 핵심인데요.

그런데 이런 중요 사항을 수사하는 경찰이 누군지 아시나요?


바로 최초 승리게이트 당시 유착 당사자로 지목된 경찰이라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

본인이 본인의 비리 의혹을 수사하다니 참 대놓고 봐주기라 할 수 있겠네요.

이미지가 땅에 떨어진 경찰은 공정한 수사를 약속했지만, 그냥 말뿐인가 봅니다.

TOP4 황하나 상황실 관광 시켜준 경찰


경찰이 저지른 황당한 행태는 버닝썬 사건에만 국한되는게 아니었는데요.

바로 믹키유천의 전 약혼녀이자 남양의 외손녀 황하나와 관련된 것입니다


경찰들도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경창 상황실에 황하나를 대려다 준 것 입니다.


경찰은 경찰서에서 울먹이는 황하나에게 경찰상황실 구경을 시켜준 것이라며 핑계를 댔는데요

황하나 역시 버닝썬의 주요 고객으로 버닝썬 사건의 VIP들과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 
돈이 많으면 피의자도 견학을 시켜주나 봅니다. 

 


TOP3 최종훈 생일 축하 서비스


경찰의 어이없는 행동은 연예인들에게도 똑같았습니다.

바로 최종훈의 피의자 처리 과정에서 생일을 차원에서 축하해준 것이 밝혀졌습니다.


심지어 경찰은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생일을 축하해 준것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핑계를 남겼는데요

하라는 수사는 안 하고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생일축하라니 참 할말이 없네요.

 

TOP2 아직도 구속되지 않은 승리

그렇다면 논란의 사건의 당사자 승리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놀랍게도 승리는 여전히 구속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수많은 죄목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누가 그의 뒤를 봐주는 걸까요?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여러 가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페이퍼 컴퍼니, 횡령, 성접대 알선 등 수많은 죄목을 감안하여 하루빨리 구속 수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TOP1 버닝썬 수사 마무리 수순


최근 경찰은 광역 수사대가 버닝썬 사건에 대해 마무리 수순에 들어갔다고 발표했는데


버닝썬 관련 내용을 일단락 짓고 아레나 관련 수사로 넘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버닝썬 관련한 내용이 해결된 것이 없는데도 아레나로 무게추를 이동한다고 하니

정준영 사건 등 연예인들에 초점을 맞추고 버닝썬과 관련된 고위층 비리는 덮겠다는 것인지


많은 사람들이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2019년 연예계를 강타한 버닝썬 게이트는 의혹만 무성할 뿐 아무것도 제대로 밝혀지지 않고 있는데 

하루빨리 사건의 진상과 비리를 저지른 사람들의 신상이 명명백백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정준영은 감옥에서 만화책을 보고 있다고 하고

박한별은 끝까지 드라마를 마치고 자숙하겠다고 하는 등 


관련 연예인들의 소식이 더욱 대중을 화나게 하고 있습니다


지겹더라도 버닝썬 수사에 우리 모두가 계속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