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이슈

먹방 유튜버 도로시의 잘 알려지지 않은 엄청난 과거

반응형


매운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도로시에게

엄청난 과거가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다
무려 구독자 166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거물급 크리에이터 도로시의

 과거가 대체무엇인지 알아보았다


<도로시는 얼짱 출신?>

과거 싸이월드는 요즘 인스타, 페이스북 만큼이나 인기있었던 소통의 공간이었다
당시 싸이월드에서는 남상미,
구혜선, 박한별,  민들레 등 1세대 얼짱들이 유명했었는데

그 중
민들레가 바로 유튜버 도로시라고 한다. 


얼굴이 이쁜 탓에 얼짱시절 ‘얼짱민들레’ 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였다고 하며

워낙 유명해서 만한 싸이월드 시대 사람들은 다 민들레를 기억한다고 한다
 
현재 도로시는 본명 민들레에서
민가인으로 개명한 상태이다



<걸그룹 연습생>

그렇게 얼짱으로 유명세를 떨치던 민들레는 SM DSP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걸그룹 멤버로서 데뷔할 뻔도 했지만 데뷔는 무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웅재중의 그녀?>

특히 민들레는 과거 동방신기의 영웅재중과 찍은 셀카사진이 돌아다니면서 

둘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는 열애 여부 진실 공방이 있기도 했었다
일각에서는 사귀다가 헤어졌다는 이야기가 있기도 한데 이는 정확히 알려진바 없는 루머라고 한다


<배틀신화 출신>

‘배틀신화’ 엠넷에서 제 2의 신화를 뽑는 다는 취지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현재는 스타가 된 승리, 가인, 전효성 등도 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 할만큼 유명했었다


민들레는 2005년 배틀신화 4기에 합격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기도 했으나
개인적인 일정으로 인해 사정상 중도 포기했다고 한다


그렇게 우리의 기억 속에서 잊혀진 민들레가 일반인들은 먹기 힘든 

매운 음식을 먹는 먹방 유튜버 도로시가 되어 나타 것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잘 나가고 있는 도로시에게 지금만큼이나

 화려했던 과거가 있었다는 것이 신기한데…

뭐든 열심히 하는 것 같은 도로시, 앞으로도 더욱 흥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