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만화캐릭터 싱크로율 100%라는 아이돌 TOP5

반응형

만화캐릭터 싱크로율 100%라는 아이돌 TOP5




아이돌의 연예인 닮은꼴은 

정말 흔히 볼 수 있는 사례죠?



사람이 사람을 닮는 경우는 많지만

만화 캐릭터를 쏙 빼닮게 되는 경우는 흔치않죠!



오늘은 만화 캐릭터 싱크로율 100% 를 자랑하는

아이돌 TOP5 를 가져왔습니다!





<ITZY 유나>


최근 화려한 데뷔무대를 마친 후

성공적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ITZY!!



등장과 동시에 스타덤에 오른 ITZY에도

유달리 만화캐릭터를 닮은 멤버가 있답니다.




바로 빨간머리가 찰떡같이 어울리는 

ITZY의 막내 유나를 쏙 빼닮았다는 캐릭터는?




바로 <슈가슈가룬>의 주인공 쇼콜라 입니다!

큰 눈과 시원하게 웃는 모습까지 딱이네요 ㅋㅋ




쇼콜라 뿐만 아니라 디즈니의 인어공주까지,

빨간머리 캐릭터들과 싱크로 100% 자랑합니다!





<위키미키 최유정>


프로듀스 방송때부터 귀여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던 최유정!



이전부터 빵빵한 볼 살과 오동통한 입술 때문에 

닮았다는 소리를 듣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있었는데요



바로 꼬마마법사 레미에 나오는

마조리카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둘의 입술과 오동통한 볼 살이

정말 똑닮았네요 귀여워라ㅠㅠㅠㅠ ㅋㅋ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의 실세, 막내 예리도

똑같이 생긴 귀여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꼬부기 인데요

특히 웃는 모습이 정말 똑~같습니다



큰 눈과 웃 을때 크게 커지는 입이 

예리=꼬부기 라는 공식을 만드는 것 같네요 ㅋㅋ



이정도면 물대포도 발사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ㅋㅋ 




<강다니엘>

최근 워너원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강다니엘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존똑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카카오프렌즈의 베이비 어피치 입니다!

저렇게 표정을 따라하는걸 보면 정말.. 심멎,..



강다니엘 어피치는 프로듀스 연습생 시절

핑크빛 머리일 때 더욱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었죠ㅋㅋ



그렇지만 어떤 머리색이든.. 진짜 부정할 수 없이

어피치의 현신 그 자체네요 ㅋㅋ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정연은 데뷔 초 눈에 띄는 숏컷과

밝은 머리색때문에 거론되던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세일러문의 우라노스입니다!

카리스마있고 중성적인 모습이 매우 흡사한데요



오빠..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잘생쁨 가득한 얼굴로

여덕들 마음 두근거리게 만든 두명입니다..♥



이미지 뿐만아니라 전체적인 느낌또한

부정할 수 없는 닮은 꼴 인것 같네요 ㅋㅋ




--






이정도면 보고 그린 수준 아니냐는 말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싱크로율 100%의 아이돌들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