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방탄소년단 형라인 막내라인 구별하는 방법

반응형



여러명이 함께 움직이는 아이돌!

모든 행동을 같이 하기 때문에 멤버별 특성이 드러나게 마련인데




방탄소년단의 경우 형라인과 막내라인, 

이렇게 두 라인의 특성이 눈에 띄게 갈린다고 합니다 ㅋㅋ



멤버드의 나이를 모른다해도 맞출 수 밖에 없다는 

방탄소년단의 형라인과 막내라인 구별법, 한번 알아볼까요?





1. 형라인


먼저 형라인의 특성부터 살펴볼까요? 

형라인은 형들답게 막내라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점잖습니다





굳이 많이 움직이지 않고 말로 보여주려다보니

행동에 비해 오디오가 시끄럽다는 특징이 생기는데요




막내라인은 노래소개를 해야 하는 경우 이렇게 춤을 추지만

형들은 점잖게 앉아 리액션을 해주고 있죠ㅋㅋ




놀이기구를 탈때도 신나서 손까지 번쩍 드는 막내들과 달리

형들은 손이고 뭐고 눈만 꼭 감고 소리를 지르네요ㅋㅋㅋ




회사의 모토를 정확하게 인지하며

남자그룹에 대해서만 언급하는 점잖은 모습도 보여줍니다!





식사할 때, 계속해서 말하면서 시끄럽게 먹으면 형라인

열심히 먹기만하면 막내라인이라고도 하네요 ㅋㅋㅋㅋㅋ







2. 막내라인


그렇다면 이번에는 막내라인의 특징을 좀 더 살펴볼까요?

이미 형라인과 비교하며 느끼셨겠지만, 



막내라인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표현합니다!

무대에서나 인터뷰를 할 때나 신나게 움직이고 있죠 ㅋㅋ




누가_형라인이고_누가_막내라인이게_?.gif

정말 너무 쉽네요 ㅋㅋㅋㅋ





신곡 스포를 하려하니 놀라서 바로 막는 형라인과 달리

오른쪽 구석 막내라인은 스포고 뭐고 일단 먹는게 중요ㅋㅋ 




무대를 볼 때도 확실히 다른 형라인과 막내라인의 모습

신나서 호응하고 있는 누가봐도 막내라인들과 




점잖게 무대를 보고 있는 형라인입니다

이 두 사진은 정말 온도차가 확연하게 느껴지네요 ㅋㅋ




또 앞서 회사의 모토대로 남자그룹만 언급했던 형라인과 달리

막내라인은 모토고 뭐고 바로 아이오아이를 언급합니닼ㅋㅋ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방탄소년단의 막내라인은 

막내티가 풀풀 나는 거 같은데요




이게 다 형라인 멤버들의 내리사랑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앞으로 방탄소년단을 볼 때 형라인과 막내라인의 차이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는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친형제 못지않게 돈독한 우애를 보여주는 방탄소년단.

앞으로도 형라인과 막내라인의 케미는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