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우리결혼했어요 나온지 몰랐던 커플 TOP5

반응형


2008년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서막을 열었다고 과언이 아닌

예능 프로가 등장합니다. 바로 <우리 결혼했어요>

솔비-앤디/서인영-크라운제이/조권-가인 등 여러

가상 커플들이 등장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는데요,



후에는 세계판으로까지 확장되며 놀라운 파급력도 보여주었지요.

그런데,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이들을 찾아보면

촬영한 줄도 몰랐던 커플들이 있습니다.




정형돈♥사오리 그리고 태연

정형돈과 사오리는 우결에서 금방 끝나버린 첫 커플로, 

뒷 이야기로는 서로 맞지 않아서 오래 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형돈은 MC로 진행을 하게 되고, 그 후년에는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 다시 커플로 등장합니다.


반전은 이 커플도 그리 오래가지 못했는데 이유는 정형돈의

현재 부인과 열애 사실이 밝혀진 것 때문입니다.

귀차니즘 등의 컨셉은 물론, 후에 열애까지 들통나면서

정형돈이 욕만 먹고 끝난 케이스이기도 하지요.




이휘재♥조여정

나이차가 꽤 나는 컨셉으로 등장한 MC 이휘재 커플인데, 인기가 없던 탓일까요.

조여정에게 야구 시구를 알려주고 남이섬 여행이 끝난 뒤 바로 출연이 끝나버렸습니다.

아마 김현중-황보커플이 생각보다 큰 반응을 일으키며

이 쌍추커플과의 경쟁에서 밀려났다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헨리♥예원

우결의 폐지 논란까지 나오게 만든 헨리-예원 커플은

하차가 정해진 후에도 한동안 방송이 계속 되며 비난을 받았는데요

클로이 모레츠나 에릭남 등의 연줄을 이용하기도 하고

하차 때도 억지 영상과 자막을 사용해 3개월만에 가상 결혼이 종료됩니다.




신성록♥김신영

이 커플은 서로 소심한 커플로 컨셉을 잡았다가

단명한 케이스인데요, 

그냥 봐도 너무 어울리지 않는 두 명이라 정형돈-태연 커플이

생각나는 조합입니다.





양세찬♥박나래

이 둘은 추석특집에 나온 1일 커플이었는데요

양세찬의 꽁함과 박나래의 냥냥함을 더해 꽁냥커플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추석특집 1일 커플인만큼 2회차의 방송만 출연한 가상 결혼 커플입니다.



<우결>에는 48쌍이라는 많은 커플이 출연한 만큼

알게 모르게 낯선 커플들이 꽤 있네요.

가상 결혼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예능 프로그램의 새 장을 연

<우리 결혼했어요>의 몰락이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