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다 모으는데 1년걸린 워너원 어린시절 사진모음

반응형






2018년 8월 프로듀스 시즌2 멤버들이

워너원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죠!



이후 활발히 활동을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1월 2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워너원 해체 마지막 콘서트가 진행됐습니다



활동 당시 워너원 공식트위터에서는

멤버들의 생일마다 어린시절 사진을 올려주곤했는데



어느새 1년을 한바퀴 돌아

모든 멤버들의 사진이 모두 모였습니다!




< 태생부터 이기적인 외모들 >



8월 데뷔이후 가장 먼저 생일을 맞은 멤버는

워너원의 황민현!



소풍 가는지 모자와 배낭을 챙겼는데요

카메라를 보고 브이하고 있는사진 ㅠㅠ!



얼마나 신이 났을까요? 기대에 찬 표정과

양손 모두 브이손짓을 하고 있는사진, 귀엽습니다ㅠㅠ



같은 8월생 배우상 옹성우!

어릴때부터 꽃미모가 열일하는데요



이 소름끼치는 동기화 무엇..? 이목구비도 똑같지만

어릴 때부터 웃음이 예뻤던 것도 똑같네요!




세 번째는 9월생 라이관린!

저 눈, 저 입! 라이관린도 몸만 자랐나봐요ㅋㅋ




어릴때 사진인데도 굉장히 고화질이라 그런지

땡~그란 눈이 더 부각되어 보이네요



11월생 박우진!

지금과는 다르게 볼살이 엄청 빵빵하네요



여담으로 박우진이 어렸을 적 우량아라

어머니께서 힘드셨다고 하시네요~



다음은 12월생 강다니엘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눈에 띄는데요.



스케이트 안전장치 착용하고 가만히 서있는게

굉장히 귀엽네요! 어릴때도 사기적인 피지컬은 덤..



그 다음은 만능엔터테이너 1월생 이대휘!

어릴때부터 수달미 낭낭했네요



전화기 들고있는 손과

살짝 벌리고 있는 입이 귀여움 포인트!!



워너원 리더 3월생 윤지성!

어릴때 얼굴 그대로 성장한 것 같은데요 ㅋㅋ



지금의 매력포인트인 입매와

살짝 내려간 눈매가 포인트입니다!



다음은 파워보컬 3월생 하성운입니다!

통통하고 똥그란 입술이 포인트ㅠㅠ



귀여운 볼살도 볼살이지만 저 쌍꺼풀!

눈만 놓고봐도 하성운인거 바로 알 수 있겠어요ㅋㅋ




사기적인 페이스인 배진영은 5월생!

어릴때부터 이목구비가 자기주장이 강했네요



옆에 있는 큰 인형들보다 작은 미니미 진영ㅋㅋ

카메라를 빤히 쳐다보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



워너원의 메인보컬 김재환 5월생~

지금과 똑같이 어릴때도 만두미 가득했는데요



손에있는 금반지가 킬링파트 ㅋㅋ

눈 감고있는 애기가 왜 잘생겼죠ㅠㅠ?ㅜㅜ



마지막 5월생 박지훈!

최근 콘서트에서 복근공개로 화제였죠



이 때도 눈동자가 굉장히 커서 

마치 써클렌즈를 낀 듯한 굉장한 눈미남이였네요



오늘은 워너원 멤버들의 어린시절사진을

털털 털어봤습니다! 정말 다들 귀엽지 않나요?



앞으로 본인들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해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