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세상에 정말 없을것 같았던 차은우 닮은꼴 배우

반응형

내 ID는 강남미인 드라마로 단번에 국민 남친으로 등극한 아스트로 차은우!

웬만한 여자연예인보다도 이쁜 엄청난 미모로 역대급 비주얼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죠

차은우 닮은 꼴이라고 불리는 한국의 많은 남자 연예인들도

차은우에게는 조금 부족한 것이 사실이었죠

그런데! 세상에 정말 없을 것만 같았던

차은우 닮은 꼴이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계셧나요?



<차은우의 닮은꼴>

역대급 얼굴 천재인 차은우를 닮았다는 연예인들은 몇명 없는데요

먼저 가장 많이 닮았다는 배우 김지훈이 있습니다.

뭔가 살~짝 아쉬운 닮은꼴이죠



모델 장민 또한 차은우 닮은꼴로 나왔지만

전체적으로 차은우보다는 좀 더 남성스럽죠



마이틴 신준섭 또한 차은우 닮은꼴로 소개되었는데

잘 생긴건 맞지만 차은우랑 많이 닮은것 같지는 않았죠

네티즌들은 역시 차은우를 닮은 사람은 차은우 본인 밖에 없겠구나...

포기하던차 차은우의 역대급 닮은 꼴이 나타난 것이죠




<차은우의 미래?!>

놀랍게도 차은우의 닮은 꼴은 대만에서 나타났다는데요

어떠신가요? 정말 닮지 않았나요??

이 사람은 대만의 배우 '곽품초' 입니다



차은우보다 무려 20살이 많아서 나이는 속일순 없지만

앞에 거론된 사람들보다는 훨씬 비슷한 것 같은데요

187cm라는 우월한 기럭지와 날렵한 콧대, 턱선까지

전체적 느낌이 정말 비슷하다는 평가입니다



차은우가 미래에 40대가 되면 곽품초랑 비슷하게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차은우와 장동건을 합치면 곽품초가 나온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닮긴햇어도 차은우가 좀 더 잘생긴것 같긴한데요




이렇게 잘생긴 차은우를 닮은 꼴이 세상에 또 있었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ㅎㅎ

차은우도 곽품초처럼 40살, 50살까지

오래오래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