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레인보우 현영 ♥ 노홍철 열애설

반응형
출처 : 서경, TV Daily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조현영과 노홍철이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조현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불투명 창문을 시공하는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그 때 갑자기 조현영이 “23살 때 쯤 노홍철과 열애설이 났다”고 언급한 것인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소속사 이사가 조현영을 따로 불러서 면담 시간을 가졌다는 고백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소속사 이사가 조현영에게 “너 나한테 말 안 한 거 있지?”, “솔직하게 말하면 봐줄게”와 같은 말을 했다고 하죠.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조현영은 그 때 이미 “노홍철과 사귀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었다”는 말을 꺼내, 이슈가 됐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촬영 스태프가 “실제로 노홍철과 친분이 있었냐”고 묻자, 조현영은 “노홍철 번호 밖에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노홍철과 명절날 인사드리는 것 외에는 연락하는 일이 없었다고 했지만, 조현영이 보인 반응은 남달랐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소속사 이사가 노홍철과의 교제 사실을 의심하자, 조현영이 “누구한테 들었어요?”라고 물어본 것인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소속사 이사가 끝까지 “거짓말 하지마”라고 말했지만 조현영은 끝까지 억울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그 뒤로 “숙소 생활 때 어땠냐”는 물음에, 조현영은 “숙소에 잘 없었다”고 답하였죠.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레인보우’ 멤버들 모두 숙소에 없었냐고 질문하자, 조현영은 “나만 없었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Just hyunyoung]>

걸그룹이었던 시절, “혼난 적 있냐”는 질문에는 조현영이 “안 들키면 장땡”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지금이라도 노홍철과 잘해봐라”, “시집 언제 갈지 걱정된다”는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