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브라이언 전여친 저격 "여자친구가 동료 가수와 바람"

반응형

오늘은 브라이언 전여친 저격 "여자친구가 동료 가수와 바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서 브라이언이 13년 동안 연애를 안 했다고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연애를 안 한 이유를 들며, "(연애를) 안 했기 때문에 못하게 된 것 같다"며 "이제는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가면서 사람도 안 만나고 썸도 안 타고 하니까"라고 고백했는데요.

하지만 브라이언은 13년 간 연애를 쉬었지만 지난 연애사를 빽빽하게 적어내 MC들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브라이언은 "데뷔 후 1, 2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저 몰래 다른 동료 가수를 만나고 있었다"며 "바람 피운 걸 몰랐는데 그 여자친구가 만난 동료 남자 가수의 멤버가 저랑 친해서 얘기해줬다. 결국 전 헤어졌고 그 남자가수가 잘못했다고 빈 적이 있다"고 밝혔죠.


브라이언은 동료 남자가수가 자신의 여자친구인 줄 알고도 만났다며 "저 표정 관리 안 된다. 알아맞히려 하지 말라. 눈물도 나올 수 있다"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그는 "그 당시 1~2년 뒤에 그분 위해서 곡도 만들었다. 방송이 안 된 게 제가 영어로 너무 욕을 했다"며 노래 제목이 'Don't care no more'라고 전했습니다.


브라이언은 MC 홍진경을 가리키며 전 여자친구와 절친한 사이였다고 밝혔습니다. 홍진경은 브라이언의 말에 누군가 생각난 듯 "나 알 것 같다"며 "걸그룹 중에 친한 애가 몇 명 없다"고 말하였는데요.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다는 브라이언은 "또 이런 일이 생길까봐 마음을 닫았다"고 고백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와이프 때문에 인성 쓰레기로 소문나버린 남자 연예인 TOP3 - 이슈트리

<김경민> 개그맨 김경민은 유치원생 딸이 보는 앞에서 아내의 목을 조르는 등 과격한 폭행을 일삼다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전해졌는데요. 하지만 실상은 보도된 내용과 많이 달랐습니다. 사건

awesomeissuetree.co.kr

 

 

불륜으로 난리난 우효광 충격 실체?! 지금보면 소름돋는 과거 장면들 - 이슈트리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그를 향한 비난이 쏟아지는 가운데, 추자현과 우효광의 과거 방송도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사랑꾼 우블리로 불렸던 우효광, 그의 실체

awesomeissuetree.co.kr

 

 

"김혜수랑 베드신 어땠냐"는 무례한 기자 질문에 조승우 일침 - 이슈트리

2006년, 극장가를 휩쓸었던 영화 타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숱한 명장면, 명대사들로 지금까지 회자되는 명작이죠. 동시에 개봉 당시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던 장면이 있으니, 조승우와 김혜수의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