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제니♥뷔 결별설 낸 “남배우”의 모든 것

반응형

 


블랙핑크 제니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열애 중 이라는 사실이 많은 정황들로 인해 기정사실화 되고 있었습니다.


둘의 소속사에서는 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지만, 유출된 사진들을 보면 사실상 부인하기 힘들 정도 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은 둘이 현재 연애를 하는 중이라고 믿고 있으며 관련기사들도 굉장히 많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제니가 뷔와 결별하고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지난 2일, 제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주형이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남성과 함께 사진을 찍은 제니의 모습이 담겨있죠. 둘은 다정하게 머리를 맞대고 포즈를 취해 현재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야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도 공개되어 많은 이들이 해당 남성에 궁금증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그는 드라마 “마담 앙트완”, “내일도 칸타빌레”등 출연한 배우 이주형 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주형은 뷔의 절친이라는 말도 나오며 제니가 소속사도, 직업도 달라 접점이 없는 이주형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설명되고 있죠.


또한 지난 9월, 인천국제공항에서 제니가 눈물을 흘리고, 로제가 그런 제니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본다는 의혹이 쏟아졌던 기사들로 인해 네티즌들은 “제니가 뷔한테 차인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너무 억측이다.”, “애 좀 내버려 둬라”라며 의견이 대립되는 네티즌들의 반응도 있었죠.


현재 뷔와 헤어진 뒤 새로운 남성과 교제 중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제니.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