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혜수랑 베드신 어땠냐"는 무례한 기자 질문에 조승우 일침

반응형

오늘은 "김혜수랑 베드신 어땠냐"는 무례한 기자 질문에 조승우 일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극장가를 휩쓸었던 영화 타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숱한 명장면, 명대사들로 지금까지 회자되는 명작이죠.


동시에 개봉 당시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던 장면이 있으니, 조승우와 김혜수의 전라 베드신이었습니다. 심지어 인터넷에는 두 사람의 베드신만 편집된 영상이 떠돌기도 했는데요. 당연하게도, 개봉 이후 베드신에 관한 자극적인 기사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주인공인 조승우를 향해서도 "베드신의 수위가 어땠냐" "김혜수의 몸매를 봐서 좋았겠다"는 노골적인 질문이 이어졌는데요.

게다가 한 인터뷰에서는 "그래도 베드신은 기대해도 되겠지. 우린 자극적인 기사를 많이 접했다"는 무례한 질문을 받았는데요.


조승우는 기사들을 보고 어이가 없었다며, "베드신에 속옷이 보이는 게 그렇게 중요한 것인가. 도대체 이해하기가 힘들다. 사실 그 베드신의 수위는 그리 높지 않았다"고 일침을 날렸습니다. 자극적인 장면에만 주목하는 기자들과 대중을 향한 비판이나 다름없었는데요.

또 베드신에 대한 부담이나 부끄러움은 없었다며, 정사 장면도 없는데 왜 베드신이라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인터뷰에서는 "김혜수 선배님이 그러고 있는데 그 상황에서 남자배우가 부담을 느낄 자격은 없다"며 여배우의 노출 연기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헤아리는 모습을 보였죠.


실제로 타짜 DVD 코멘터리 도중, 배우들이 조승우와 김혜수의 베드신이 등장하자 침묵으로 일관한 적도 있을 만큼 베드신이나 노출신은 배우들도 곤혹스러운 일인데요.

카메라 앞에서도, 밖에서도 프로다운 조승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남의 돈 먹튀해놓고 잘먹고 잘살고 있는 여배우 TOP3 - 이슈트리

<장나라> 장나라는 이제 막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던 무렵, 광고 계약과 관련한 불미스러운 사건에 이름을 올린 바 있습니다. 당시 광고 모델로 계약했던 H 화장품 회사로부터 “일방적으로 광

awesomeissuetree.co.kr

 

 

브라이언 전여친 저격 "여자친구가 동료 가수와 바람" - 이슈트리

20일 방송된 SBS Plus ‘연애도사’에서 브라이언이 13년 동안 연애를 안 했다고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연애를 안 한 이유를 들며, “(연애를) 안 했기 때문에 못하게 된 것 같다”며 “이

awesomeissuetree.co.kr

 

알고나면 깜짝 놀라는 송강 전여친의 충격적인 정체 (ft. 박민영 베프) - 이슈트리

신선한 충격을 준 ‘스위트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그리고 최근 흥행작 ‘알고있지만’의 주연을 꿰차며 대세에 오른 송강 씨. 넷플릭스의 아들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인기 많은 작품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