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급기야 자기 성생활까지 까발린 AOA민아 심각한 상황

오늘은 급기야 자기 성생활까지 까발린 AOA민아 심각한 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람 의혹으로 SNS를 떠들썩하게 만든 AOA 전 멤버 권민아. 

 


그녀는 양다리 논란 해명을 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멤버 중에 성관계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 라고 돌발 발언을 했는데요. 

이후 인스타그램으로 자신의 성생활까지 고백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6일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에 "근데 전 남친은 이제 여자도 없고 성병만 얻었네." 라는 댓글을 달았는데요. 

권민아가 과거 SNS에서 자궁경부암 이형성증 판정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는데 성병과 관련 없는 이 질병을 두고 전남친이 옮았겠다고 한 것이었죠. 


이 권민아는 발끈하여 댓글을 달았는데요. 이 과정에서 갑자기 본인의 성생활을 상세하게 알렸습니다. 

"네 성관계 한 적 있죠 저도 곧 서른인데" 

"저 중학생 사건 수사중이라 했죠 ㄱ간상해사건이라 공소시효가 남아있어서 진행중입니다. 그 사건이 저에게는 남자의 존재나 그런 성관계에 트라우마를 남기게 돼서 연애는 하되 스킨십을 너무 오랫동안 안한적이 많아서 몇 멤버들이 저보고 고자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그냥 더럽다고 생각이 들고 그게 왜 좋은 것인지 이해가 되기까지 정말 오랜시간이 걸렸으니까요."라고 했죠. 


긴 댓글의 마지막엔 "제가 ㄱ레 ㅊ녀 소리 들을 정도로 몸을 함부로 가누는 사람은 아닙니다. 성관계를 많이 한 편에 속하지도 않고요."라고 설명하기까지 했습니다. 


한편 최근 민아의 행보 때문에 AOA전 멤버 지민과 설현도 재평가되고 있는데요. 누리꾼들은 민아의 정신 건강을 걱정하며 sns을 끊을 것을 권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얼굴 믿고 날로 먹다 처참한 실력 들통난 여자아이돌 TOP3 - 이슈트리

TOP3 오마이걸 아린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몽환적이면서도 밝은 음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걸그룹 오마이걸. 2015년 데뷔해 어느덧 7년 차로 현재 아이돌그룹 중 고참격에 올랐는데요. 엠넷

awesomeissuetree.co.kr

 

방송 막은 가게에서 난동부린 아프리카BJ 홍이 논란 - 이슈트리

아프리카TV bj 홍이는 실시간 야외방송을 진행하던 중 먹방 컨텐츠를 찍기 위해 식당을 방문했는데요. 하지만 그곳에서 알바생을 상대로 갑질을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당시 홍이가 촬영했던

awesomeissuetree.co.kr

 

 

청순한 불륜녀, 정은채가 건든 남자들 총정리 - 이슈트리

1.엄친딸 정은채 정은채는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했던 재원으로 유명하죠. 그녀는 영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며, 세계 3대 패션 학교 중 하나인 세인트마틴에 입학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예체능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