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AOA 권민아, 점점 심해지는 양다리 논란

반응형

오늘은 AOA 권민아, 점점 심해지는 양다리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다.

 

#프로필


AOA 전 멤버 권민아, 현재는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예쁘장한 얼굴과 독특한 성격으로  그룹 내에서도 팬덤이 많았던 그녀였다.

1993년 부산에서 태어난 그녀, 학창시절 에이핑크 은지와 중학교 동창이었다

청순하고 발랄한 그녀는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FNC와의 재계약 도장을 찍지 않고 AOA를 나가게 되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은 그녀의 폭로는 가요계를 발칵 뒤집어놓는 사고로 이어진다.


#환승이별


26일 새벽,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자와 함께 찍은 사진이 게시된다. 남자는 상의를 탈의한 상태였고 글의 내용 속 하트, 둘의 분위기도 보통이 아니었던 데다가 댓글로 남자친구냐고 물어보는 질문에도 그녀는 인정했다.


하지만 이후 그날 저녁, 그녀가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만나고 있다는 사실이 한 누리꾼에 의해 밝혀졌다.

심지어 3년간 동거하며 함께 지냈던 연인이 있었고, 상대 남성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DM을 통해 먼저 접촉을 시도했으며 남자는 군대 선임을 만나러 간다는 거짓말을 한 뒤 이틀간 권민아와 함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권민아는 바람이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이미 남자 쪽에서 여자친구에 관한 고민이 많았고, 완전히 정리가 된다면 사귀기로 했었다고 한다.


또한 AOA 따돌림 사태를 겪었을 당시 남자친구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면서 인연이 닿게 되었다고 밝혔는데, 2020년 7월에 보낸 메시지를 굳이 2021년 6월에 보내면서 서로간의 접점이 생겼고 이후 16일만에 남자친구로 관계가 발전하면서 사실상 바람으로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많았다.

결국 엉뚱한 상황에서 피해자가 되어버린 여자친구 측에서 본인의 입장을 밝혔는데, 그 전까지 두 사람은 전혀 권태기가 없었고 사이가 좋았음에도 거짓말을 한 것이라고 못박았다.

이후 권민아도 양다리 의혹을 인정하며 피해자인 여자친구를 음해하려는 의도는 없었음을 밝혔다.


#잡음은 여전히


그녀가 한 해명문에는 모순이 지나치게 많았다. 특히 "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입에 담을 수도 없는 말로 협박을 했다"는 말과 함께 부친이 조폭인 것 같다는 뉘앙스를 흘렸는데, 사실 부친은 여자친구의 신상이 털리는 것을 우려해 남자친구에게만 메시지를 보냈을 뿐이었고 권민아가 말하는 심한 욕설의 내용은 없었다.

누가 보아도 억울할 사람은 정해져 있는데, 지나치게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는 행동에 비난의 목소리가 커졌다.


그 와중에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AOA 집단 따돌림 사태를 이야기하며 '성관ㄱ 좋아하는 멤버가 있다'고 말한 이후 멤버들이 상처 받았었다는 댓글에는 "아 그거 신지민요" 라면서 대놓고 실명 언급을 하는 행동에 다시 한 번 경악했다.

사실상 탈퇴 후 이제는 남이 되어버린 멤버의 사생활을 실명과 함께 드러내는 행동에 AOA 이름 앞에서는 늘 약자로 보였던 그녀지만 더 이상은 실드 불가라는 의견도 많았다.

이런 유형을 과거 파이의 행보로 답습했던 누리꾼들은 남에게 비난의 화살을 돌리려는 행동은 정당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간호사 갑질?


과거 자신이 다니던 정신과 간호사의 불량한 태도로 스트레스를 받아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친절하지 않은 말투를 사용하는 게 화가 나서 병원에는 간호사때문에 못 다니겠다고 따지고 간호사에게 찾아가서까지 해명을 요구했더니 결국 간호사가 그만뒀다는 결말까지 알려졌다.

하지만 병원을 옮기면 그만인 문제로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다는 내용과 오히려 그녀가 간호사의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무시하는 듯한 말투도 지적을 받았다.


#맙춤뻡


나이가 제법 있는 것 치고는 부족한 어휘력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우스갯소리가 되었다.

양다리 해명문에서 "마녀상황"이라는 단어를 썼다가 수정하기도 했다.

양다리 문제가 채 마르기도 전에 학창시절 문제가 거론되었었는데, 이에 대한 답변을 DM으로 하면서 "소희 말해서", "놔서 줫을까요...?" 등 보는 사람이 더 낯부끄러운 오타가 발견되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급기야 자기 성생활까지 까발린 AOA민아 심각한 상황 - 이슈트리

바람 의혹으로 SNS를 떠들썩하게 만든 AOA 전 멤버 권민아. 그녀는 양다리 논란 해명을 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멤버 중에 성관계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

awesomeissuetree.co.kr

 

 

얼굴 믿고 날로 먹다 처참한 실력 들통난 여자아이돌 TOP3 - 이슈트리

TOP3 오마이걸 아린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몽환적이면서도 밝은 음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걸그룹 오마이걸. 2015년 데뷔해 어느덧 7년 차로 현재 아이돌그룹 중 고참격에 올랐는데요. 엠넷

awesomeissuetree.co.kr

 

 

청순한 불륜녀, 정은채가 건든 남자들 총정리 - 이슈트리

1.엄친딸 정은채 정은채는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했던 재원으로 유명하죠. 그녀는 영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며, 세계 3대 패션 학교 중 하나인 세인트마틴에 입학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예체능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