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방송에서 이동건 우아하게 돌려깐 조윤희 (핵사이다 주의)

반응형

오늘은 방송에서 이동건 우아하게 돌려깐 조윤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조윤희와 딸 로아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비록 혼자 하는 육아지만, 로아를 다정하게 돌보는 조윤희의 모습에 응원이 이어졌는데요. 


동시에 조윤희가 로아의 아빠, 이동건을 언급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조윤희가 로아와 함께 하는 솔로육아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많은 이들이 우려했을 로아와 아빠의 관계에 대해 담담하게 털어놨는데요.


조윤희의 말에 따르면, 로아와 이동건은 일주일에 한 번 만남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로아는 아빠의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라며, 아빠를 만나는 것은 너무나 찬성한다고 말했습니다.

만남 횟수를 늘리거나 여행을 간다고 해도 적극적으로 보내줄 마음이라고 덧붙였죠.


로아와 아빠의 유대관계가 좋은 것을 증명하듯, 로아가 놀이 중 스스럼없이 아빠를 언급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조윤희는 "어떤 집들은 '아빠'라는 단어조차 꺼내기 힘들어하는 경우도 있는데, 저는 그러고 싶지 않았다"며 "아빠에 대한 저의 감정을 아이한테 전달해 주고 싶지 않았다"는 입장을 밝혔죠.

이에 네티즌들은 조윤희가 간접적으로 이동건에 대한 감정을 드러낸 게 아니냐고 추측 중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외부에 공개된 몇몇 일화만 봐도 이동건이 조윤희를 서운케 할 만한 일이 많았기 때문이죠.


그 중에서도 '족발' 일화가 대표적인데요. 이동건이 첫 결혼기념일날 저녁으로 족발을 먹자고 했고, 조윤희는 억지로 먹고 있던 와중 갑자기 밖에서 불꽃놀이가 터지자 이벤트인줄 알고 감동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불꽃놀이는 이동건의 이벤트가 아니었고, 그는 조윤희가 눈물을 흘리고 나서야 결혼기념일임을 알아챘다고 하는데요.


미안해서라도 더 신경 쓸 법한데, 후에 라디오스타에서 "아내가 원해도 이벤트는 못하겠다" "아직 한 번도 안해줬다"고 말하며 무심한 남편이라는 여론이 생기기 시작했죠.

결국 두 사람은 결혼 3년만에 이혼, 양육권을 가진 조윤희가 홀로 로아를 돌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

 

 

 

청순한 불륜녀, 정은채가 건든 남자들 총정리 - 이슈트리

1.엄친딸 정은채 정은채는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했던 재원으로 유명하죠. 그녀는 영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며, 세계 3대 패션 학교 중 하나인 세인트마틴에 입학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예체능

awesomeissuetree.co.kr

 

 

사기만 치다 나락간 섹시 가수 신은성의 모든 것 (얼굴 나이 신분 학력 다 거짓?!) - 이슈트리

1.차세대 섹시 여가수 개나 소나 이효리 저리 가를 외치며 솔로가수로 데뷔하던 2000년대 초반, 유난히 시끄러운 소문으로 주목을 받은 가수가 있습니다. 바로 신은성인데요. 짧은 활동 기간 동안

awesomeissuetree.co.kr

 

 

이하늬가 윤계상과 7년간 사귀면서 받았던 충격적인 대우 (+예비신부 클라쓰...) - 이슈트리

2021년 6월,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는 연인이 있음을 밝힌 윤계상씨. 공식 입장문을 통해 ‘현재 열애중이다’라고 이야기 하며 5살 연하인 뷰티 브랜드 대표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는 중

awesomeissuetre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