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일잘하는 아이돌 코디 top5

반응형

매컨셉, 매무대, 매방송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돌

그래서 아이돌은 코디의 존재가 매우 중요한데요!

사랑하는 내 아이돌을 매번 예쁘게 꾸며주기로 유명한

일 잘하는 아이돌 코디 top5 어떤 그룹일까요? 




1. 우주소녀

최근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우주소녀

무대마다 노래에 어울리는 예쁜 의상으로 화제였는데요



우주소녀는 예전부터 노래와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멤버별 디테일이 살아있는 의상으로 화제였습니다 

멤버수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개인의 매력과 장점을 살린 코디!

일 잘한다 소리를 매번 듣는 팀이라네요 





2. 러블리즈

그룹명에서 느껴지는 러블리함을 의상에서도 만날 수 있는 그룹

확실한 컨셉이 있는 그룹인 만큼 매곡 마다 러블리즈만의 노선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데요 

노래뿐 아니라 의상에서도 컨셉이 아주 확실한 팀입니다 

치마를 입을 때는 속이 보이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철벽치마를 보이는 센스로 더욱 총애받는 코디입니다 




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역시 컨셉이 매우 확실한 그룹 중 하나죠?

그래서 의상도 몬스타엑스만의 색을 살린 게 많다고 합니다



'배운 변태'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ㅋㅋㅋ

아슬아슬하면서도 적정선을 지키는 섹시한 의상을 보인다는데요

몬스타엑스는 우주소녀의 같은 소속사이기도 하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의상에 신경 정말 많이 쓰는 거 같습니다 





4. 비투비

비투비는 과거에는 코디가 그다지 눈에 띄는 그룹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코디팀을 바꾸면서 확 변했다는데요 



그래서 현재는 일 잘하는 아이돌 코디 top5에 들 정도라 합니다

팬들도 만족한다는 비투비 코디팀!

색감과 분위기는 통일시키면서 스타일은 멤버에게 잘 맞게 

스타일링 해주는 점이 특히 호응을 받는다 하네요





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역시 코디팀이 일을 잘해서 팬들이 좋아하는데요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스타일링을 아주 귀신같이 안다고 합니다 

다양한 컨셉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곡에 맞춘 스타일링으로 노래를 더욱 살린다는데요 



최근 선보인 IDOL에서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한복 패션으로 화제였죠

이외에도 교복, 제복 등 다양한 판타지를 채워주는 의상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고 하네요 ㅋㅋ

괜히 최고 아이돌이 아닌 듯합니다 



일 잘하는 코디를 둔 아이돌 덕질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의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어 행복하기만한 일인데요

앞으로도 삐끗하지 말고!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더욱 좋은 의상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