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정국의 눈물 때문에 만들어졌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반응형

정국의 눈물 때문에 만들어졌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방탄소년단의 많은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어떤 곡인가요?
아마 'BEGIN'을 꼽는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요


이 곡은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의 솔로곡이죠
많은 분들이 정국의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 노래에 대한 숨겨진 사연이 한 가지 있다고 합니다
정국 솔로곡 BEGIN이 탄생하게 된 배경인데요


사실 이 노래가 탄생하게 된 계기는 정국의 눈물에 있다고 합니다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가지 않을 거 같은데요

과거 한 방송에서 정국은 형들앞에서 펑펑 눈물을 흘린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정국은 정말 눈물을 펑펑 쏟았다는데요


정국이 펑펑 눈물을 쏟은 이유는 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때문이었습니다
막내 정국을 어릴 적부터 가족처럼 키우고 함께 지낸 형들

정국은 그렇기에 형들에게 정말 애틋한 마음을 갖고 있다는데요
방탄 멤버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정국이 펑펑 울며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저는 힘든게 없어요. 나랑 같이 사는 형들이 힘든게 내가 유일하게 가장 힘든 거예요"

이 말을 듣고 나서 방탄 멤버들은 물론 방시혁PD까지도 울었다는데요
정말 감동적인 말이죠..


이 이야기가 나오자 정국은 방송에서도 
"같이 4-5년을 살아온 형들이 힘든 걸 보는 게 힘들어요"라며

"형들이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럼 나도 힘들 일이 없어요"
라고 진심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BEGIN은 이런 정국의 예쁜 마음을 RM이 가사로 쓴 곡이라고 합니다
BEGIN 또한 작사를 어려워 하는 정국을 대신해


RM이 작사를 맡아 써주게 된 거라고 하는데요
원래 솔로곡은 각자의 가사를 쓰도록 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정국이 너무나도 사랑하는 형 중 한 명은 RM 덕분에 
레전드로 나오게 된 정국의 솔로곡 BEGIN



정국의 예쁜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곡이라 그런지 
더욱 듣기 좋은 것 같습니다


진솔함이 느껴지는 가사에 팬들 또한 이 노래를 듣고 눈물 훔치는
일이 종종 있다고 하는데요

제목이 BEGIN인 이유도 형들로 인해 정국의 인생이 시작되었기에
붙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알면 알수록 더욱 좋아지는 것 같은 정국의 솔로곡
이런 후일담을 가지고 있기에 더 예쁘네요 

듣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정국과 형들의 우정
이렇게 서로를 좋아하는 멤버들이기 때문에 방탄소년단이 잘 될수밖에 없었겠죠?

정말 예쁜 모습들!
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반응형